본문 바로가기

2021/1138

대방역 랜드마크 빕스 주말런치 가히 대방동에서 가장 유명한 맛집이라고 할 수 있는 빕스에 다녀왔습니다. 1호선을 타고 지나가다보면 대방역 바로 앞에 잘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역시나 웨이팅이 있네요.. 6팀 정도 앞에 있었는데 30분 정도 웨이팅룸에서 기다렸습니다. 자리에 앉았습니다. 가격이 역시 상당합니다. 주말 런치(샐러드바)+ 빕스 뉴욕 스테이크(샐러드바 포함)를 주문해 봅니다. 주문을 하고 바로 샐러드바를 둘러보러 출발합니다. 빕스 샐러드바의 시그니처 연어죠..! 오늘도 여러번 먹어볼 예정입니다. 콘스프와 연어 치킨 등으로 시작해 봅니다. 저 립은 그냥 쏘쏘 더라고요 전복+송이등이 들어있는 작은 냄비에 육수를 따로 넣고 인덕션에 2분 끓여주면 완성입니다. (많이 튀니 뚜껑도 덮어야 합니다) 이곳저곳 둘러보다 단가가 높.. 2021. 11. 30.
상도곱창_숭실대입구 소곱창 맛집 제가 좋아하는 곱창 집 세 군데가 있는데요 광화문 양가곱창, 신길 전봇대 곱창, 숭실대 입구 상도 곱창입니다. 오늘도 뭐를 먹을지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상도 곱창을 가보기로 합니다. 여기도 웨이팅이 상당한 곳인데 조금 서둘러 갔더니 자리가 여유 있더라고요.. 메뉴판 외에도 모듬곱창이 있어서 저희 부부는 모듬을 시켰습니다. 테이블은 10개 정도 있었습니다 :) 부추, 곱창과 먹으면 맛있죠..! 깍두기 양배추 등입니다. 염통이 빨리 익으니 염통부터 먹어야 겠지요?! 염통을 시작으로 대창 막창 곱창 순인 것 같습니다. 전 막창 곱창 염통 대창 순으로 맛있더라구요 예전에는 여기서 불쇼를 해주셨던 것 같은데 이제는 안해주시더라고요 ㅠㅠ 그게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보는 맛이 있었는데 아쉽... 아내와 볶음밥 연.. 2021. 11. 29.
파주출판단지 지혜의 숲, 행간과 여백 카페 임신한 아내와 태교 데이트로 어디가 좋을 지 고민곰하다가 파주출판단지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예전에 업무 때문에 와본적이 있었는데 지혜의 숲이 되게 좋았던 기억으로 있었네요... 바로 내부 사진부터 들어갑니다. 약간 코엑스 지하의 별마당 도서관 느낌으로 높은 책장에 책들이 가득 찬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안에가 굉장히 넓습니다. 내부에 카페도 있고(파스쿠치) 강당 및 파스타를 파는 음식점, 그리고 옆 건물에는 지지향이라는 북캉스를 위한 숙소도 있습니다. 파주 출판단지 지혜의 숲 중앙에 위치한 파스쿠치입니다. 커피와 책은 환상의 조합이지요 ㅎㅎ 테이블도 여유있게 많이 있더라고요 독서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게끔 노 와이파이 존인 것도 특별했습니다. 권독사(책을 권해주시는 분인듯 합니다..) 분도 계시고, 책이.. 2021. 11. 28.
샤로수길_waw(what a wonder) 카페 근래에 샤로수길을 자주 찾아가고 있습니다. 이번엔 길 가다가 이뻐보여서 무작위로 들어간 WaW(what a wonder)라는 카페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아내는 임신중이라 디카페인으로 변경했습니다. 디저트 류도 많이 있더라고요. 오늘은 점심을 이미 배부르게 먹어서 디저트는 생략했습니다. 다만 자리에 앉아 있는데 빵 굽는(뎁히는?) 냄새가 나더라고요. 맛있는 냄새였습니다 한켠에선 굿즈들도 팔고 있습니다. 아이폰13프로 인물사진 모드 샷입니다. (망원 효과로 인해 일정 거리를 두고 촬영해야하고 중심 부분 외에 바깥쪽 부분이 옅어지게 촬영이 됩니다. = 실제 우리 눈으로 인식하는 거랑 비슷한 것이죠, 한때 업무적으로 사진을 촬영한 적이 있었는데 인물 인터뷰 사진 등은 가급적 망원렌즈로 촬영했던 기억이 있네요) .. 2021. 11. 28.
맥북에어(M1) 개봉기 드디어 이벤트로 당첨된 맥북에어 256GB가 집에 도착했다...! 제세 공과금 29만원인가만 내고 바로 내것이 된 맥북에어 이것으로 내 애플 생태계는 한 단계 더 진화하게 되었다. 영상도 처음으로 올려봤는데 잘 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 언박싱 영상도 촬영해 봅니다. 활용하여 바로 로지텍 무선 마우스를 연결하고, 블로그 포스팅(지금 이거)을 작성중입니다. 뭔가 부드럽고 유튜브 사운드도 빵빵하고 그런 느낌이네요 크크크 맥북에어가 생겼으니 아이패드 프로와의 사용성을 어케 더 시너지를 내서 잘 사용할지를 고민해 봐야겠습니다. 라이언이 떨구는 것들이 사과 같기도 합니다... ㅎㅎ(하트네요...) 아이폰 순서대로 X, XS, 13 Pro 에어팟1세대와 에어팟 프로 아이패드프로와 펜슬 맥북에어 이것으로 완벽한 저의 콜.. 2021. 11. 27.
그날의브런치_샤로수길 샤로수길이 대방 집에서 그리 멀지 않다는 사실을 깨닫고 최근에 데이트 삼아 아내와 자주 찾아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저번 삼백돈 돈까스를 먹으며 눈여겨 보았던 그날의 브런치에 들러보았습니다. (그날의 브런치는 삼백돈 건물의 2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가게의 색감이나 배치도 이쁩니다. 아이폰13프로의 인물사진모드로 촬영해 본 모습입니다(왼) 망원 효과를 잘 내면서 아주 맘에 드는 퀄리티가 나오네요. 투움바 파스타도 굉장히 퀄리티 있고 맛있습니다. 지금보니 그릇 주변에 파슬리가 뿌려져 있었군요 에이드는 잘 섞어먹어야 합니다. 다음은 그날의 브런치의 세부 구성입니다. 가운데는 계절 과일들이 있고요, 구성이 아주 좋습니다. 아주 훌륭한 샤로수길의 브런치였습니다. 샤로수길에 맛집&카페들이 많아서 더욱 자.. 2021. 11.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