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송도체육센터 이용 후기(일일수영)

by Creative We 2022. 5. 16.

송도 부모님 댁 근처에 또 이런 좋은 시설이 생겼습니다.

생긴지는 조금 되었는데 코로나로 운영 안하다가 다시 운영 재개 한다고 하네요.

한가한 낮시간을 이용해서 일일수영을 할겸 다녀와 봤습니다.

차로 이동하시는게 가장 편리합니다. 근처 옆에 공터를 주차장으로 해놓아서 주차가 아주 수월합니다.

송도체육센터 1층 안내도

송도체육센터의 장점이 수영장이 1층에 있다는 것입니다. (1층에 수영장 있는 경우가 흔치 않아요...!) 그리고 약간 송도에서 외진곳에 있어서인지 한가찌고 좋습니다.

입구입니다. 인포메이션에 사람이 안계시네요.. (나올 때 보니 두 분 계셨습니다)

옆에 키오스크를 활용해서 일일회원 입장 발권이 가능합니다.

일일수영 연수구민이면 4050원, 아니면 4500원입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가격이네요.

3부는 오후 한시부터 자유수영입니다.

https://songdo.ysfsmc.or.kr

 

송도체육센터

 

songdo.ysfsmc.or.kr

세부적인 가격과 시간대는 홈페이지에 아주 잘 나와있습니다.

 

결재를 하고 락카 번호를 받으면, 신발장에서 해당 번호를 찾아 신발을 넣고, 옷장으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시설이 썌거라서 아주 쾌적하고 좋습니다. 수영장 내부 사진은 촬영이 애매해서 홈페이지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출처: 송도체육센터 홈페이지
출처: 송도체육센터 홈페이지

물 깊이도 적당하고 아주 좋습니다. 수영을 마치고 좀 더 센터를 둘러봅니다.

내부 체육관도 대관해서 사용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농구, 베드민턴 등이 가능해 보이네요. 윗층엔 관람 좌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도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송도에 살게되면 자주 애용하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오랜만에 함께 했던 배럴 수영 가방..

안타까운 점은 오랜만에 수영을 해서 그런지 제 물안경이 수영도중 뽀가졌습니다. 도수있는거라 비싼데 후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