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딸바보의 육아

'22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신청 및 이용 후기

by Creative We 2022. 4. 4.

 

오늘 소개해 드릴 부분은 최근에 정말 만족했던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지원사업 신청 및 이용 후기입니다.

임신, 출산 이후까지 다양한 정부의 혜택을 적극 활용해야겠습니다.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꼭 임산부 혜택을 보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포스팅 합니다.

아내가 신청 이후 받은 메시지

 

먼저 출산 전후로 하여 두레생협 홈페이지 가입을 통해, 친환경농수산물 혜택을 누릴 수가 있습니다...!
무려 384,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본인부담금 단 20%로 유기농 농산물(고기포함) 상품들을 받아볼 수 있다는 게 특징입니다.

https://ii.ecoop.or.kr/pwFood/

 

친환경농산물 꾸러미지원

친환경농산물 꾸러미지원

ii.ecoop.or.kr

고대하던 꾸러미가 도착했는데요..! 저희는 고기를 좋아해서 삼겹살 800G을 시키고, 같이 먹을 쌈 종류를 잔뜩 주문 했답니다 :)
농산물이 메인이라 고기 비율은 정해져 있더라구요..!


갓 태어날 아가, 그리고 산모와 가족들이 유기농 야채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은 정말 너무 좋은 기획 의도인 것 같습니다.

임신 기간별 챙겨야 할 영양소들도 자세히 설명해 주시네요.
저희는 출산 이후 신청하여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유기농이라 하여 약을 치지 않았음으로, 조금 퀄리티가 떨어지는 야채들이 오지 않을까 하는 걱정했는데 기우였습니다. 정부에서 주체적으로 진행하는 내용이라 그런지 야채들도 너무 신선했고요, 고기 질도 아주 좋았습니다.

진짜 맛있게 구워먹은 삼겹살..!

야채도 파채도 아주 괜찮습니다...! 보통 손질하고 이러면 버릴 것들이 많이 생기는데 버릴게 없어요


정부지원금 덕분에 만원대로 삼겹살을 맛있게 이틀 연속 연달아 구워먹었습니다.
저는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서비스에 대해 개인적으로(인터넷을 보니 부정 후기들도 왕왕 있더라고요.. ) 100% 만족했습니다. 제 개인 비용이 들더라도 이후에도 계속 유기농 친환경 농산물들을 구매하고 싶더라고요..!

너무 좋은 혜택이니 많이들 효율적으로 사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