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딸바보의 육아

[육아템리뷰] 유모차_부가부 비6

by Creative We 2022. 4. 6.

장모님 장인어른 사주신 부가부 비6가 약 한달 만에 도착했습니다.

(3월3일 부가부 베이비페어에서 아내가 구매했습니다. 114만 7천500원에 부가부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했다고 합니다)

최근에 송도 부모님댁 놀러가서 아가도 처음으로 외부에서 1박을 했는데 잘 놀더라고요 그래서 얼른 유모차가 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죠.. 부가부 인기가 너무 많아서 구매하고 도착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네요..! 

디럭스, 휴대용, 절충형 유모차 중 무엇을 살지 고민하다가 절충형 부가부 비6로 정했습니다 :) 

나중에 휴대용을 하나 추가로 더 살 수도 있을거 같긴해요.. 당..당근마켓!

신난 우리 아가

 

크기가 상당합니다. 배달하시는 분이 고생하셨을거 같아요 ㅠㅠ

부가부 비6 개봉기 입니다. 

설명서가 있는데요, 조립법은 유튜브 참고하는게 베스트입니다.(경험상) 생각보다 조립이 살짝 번거로워요 ㅎㅎ

선 캐노피가박스에 따로 들어있습니다.

조립은 바퀴를 두 개를 끼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요 본체 앞부분 아래에 바퀴 두 개를 그냥 껴주면 됩니다. (딸깍 소리가 납니다)

그리고 사진과 같이 쭉 펴줍니다. + 아기 의자 부분을 꽂아 줍니다. (마주보기로도 가능하고 정배열로도 가능한데, 처음엔 어짜피 신생아기도 하고 조립도 마주보기 상태로 하는게 간편하다고 합니다)

의자를 쫙 펴서 위에 시트를 올리고, 안전벨트들을 시트 안으로 빼주고, 곳곳의 구멍과 고리를 결합해 줍니다. (차분히 설명서 보시고 하시면 어렵진 않습니다. 다만 차분하게....) 이후 캐노피도 설명서 따라 고리도 넣고 하여 부착해 줍니다.

완성된 모습입니다 짜잔 +_+

부가부 비6가 잘 접히고 사용이 편리하다는데 처음에는 좀 어렵네요. 차차 익숙해지리라 봅니다.

차가 미니 컨트리맨이라 충분한 공간이 있을까 싶네요. 카시트는 뒷자석에 잘 들어갔는데 카시트가 있으면 보조석이 좁아지긴 합니다 ㅎㅎ

트렁크가 지저분한데 유모차를 넣기위해 좀 정리해야겠어요.

이상 부가부 비6 유모차 개봉기+조립기 후기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