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h123_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파스타 맛집

by Creative We 2022. 5. 31.

우리집 세 여자분(할머니, 엄마, 딸 아이)과 함께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파스타를 먹으러 갔습니다.

어머니가 이전에 가 보았는데 괜찮았다고 추천해주셔서 온 가족이 출동했습니다.

평일 점심에 갔는데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번호를 등록해두고 쇼핑을 하다보면 차례가 되면 알림을 줍니다. 저희는 어른3, 아이1 예약을 걸어두고 쇼핑을 다녀왔습니다. 저는 교보 서점에, 세 여자는 옷가게에 갔습니다.

차례가 되어 들어갔습니다. 아이1로 했더니 사진과 같이 아기 그릇과 물컵 등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유모차를 끌고 온 아기 엄마들이 많아 보였는데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아기 데리고 돌아다니기 아주 쾌적한 편입니다.

외부 테라스와 내부 좌석이 있는데 저희는 내부에 자리 잡았습니다.

메뉴판 보시겠습니다. 시금치 새우 파스타, 루꼴라 피자, 관자 게살 리소토 이렇게 시켰습니다. 스테이크나 다른 메뉴도 아주 맛있어 보였습니다.

주방이 일부 오픈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식전 빵입니다. 무난무난한 맛입니다.

요것이 시금치 새우 파스타입니다. 아주 맛있습니다. 바질이 들어간 것 같은 맛이네요.

브로컬리 절임인데 요것도 별미입니다. 피클대신 줍니다. 집에서 만들어 먹고 싶네요.

루꼴라 피자도 나왔습니다. 루꼴라와 하몽, 올리브도 있는데 재료가 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이유가 있었네요.

마지막으로 나온 관자 게살 리소또 입니다. 영덕게살도 포함되어 있다고 하는데, 트러플 오일 맛도 조금 나서 아주 맛있습니다. 세 명이서 싹 남김없이 먹고왔습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 지하 푸드코트는 그닥 맛있게 먹은 음식이 었어서 여기 오면 거의 버거킹을 가는데요. 여기 파스타는 퀄리티가 괜찮습니다.

위치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1층 정 중앙 사거리 근방에 위치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