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두레촌_강남 냉삼겹살 맛집

by Creative We 2022. 12. 12.

오늘은 대학 동기들과 간단 송년회입니다. 강남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보통은 CGV 뒷편에서 만나는데 오늘은 금욜 저녁 극심하게 사람많을 것으로 예상되어 반대편으로 건너왔네요. 찾아보고 간 곳은 아니고, 길 걷다가 들어간 곳입니다. 강남 두레촌 입니다.

6시 딱 맞춰 갔는데, 저희가 저녁 손님 중엔 1등으로 들어온 듯 했습니다. 이 골목 들어오기 전에 코너에도 고기집이 있는데 호객행위를 엄청 하더라고요 ㅎㅎ (안해도 장사 잘 될거 같은데...)

계란찜, 된장찌개, 음료 서비스 나온다 합니다.

두레촌 메뉴판

강남 두레촌 메뉴판을 보시겠습니다. 가격보니 냉삼입니다.

강남 주류는 5000원 통일이군요. 이제 찬들 보시겠습니다.

맛있는 삼겹살에 필요한 요건들은 다 있습니다. 묵은 김치, 부추

두레촌 냉동삼겹살 3인분 나왔습니다. 깔끔하네요.

노릇노릇 익어갑니다. 알차게 먹고 항정과 목살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정신없이 먹어서 사진이 없네요...

마지막 국룰은 볶음밥이죠. 볶음밥 맛있습니다. 

먹고 나오니 프로모션 하고 있네요. 강남은 이런 꽁 이벤트가 많아 좋은거 같아요.

인스타에 올렸다가 지웠으나 블로그에 포스팅 하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영진약품에서 나온 수리팍 입니다. 저희 일행 중에 한명이 영진이었네요...

 

강남 두레촌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