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송이버섯마을_강원도 양양 건강 맛집

by Creative We 2022. 12. 6.

양양에서 대게와 회도 먹고 황태해장국도 먹고, 낙산비치호텔에서 여행을 시작해서 양양쏠비치로 이동했습니다. 네이버 플레이스로 맛집을 찾다가 아내가 내가 좋아할 거 같다며 찾은 강원도 양양 맛집 "송이버섯마을"입니다.

약간 엄한데 위치하고 있어서 개인 차량으로 이동하시기가 가장 수월할 거 같습니다.

주차장이 아주 넓직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다른 블로그들 히스토리를 보니 과거 다른 장소에 있다가 이곳으로 이전했다고 하네요.

주변에 산책하기에도 괜찮게 조경을 잘 해놨습니다.

세시부터 다섯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고, 매우 화요일 정기휴무이니 참고하십시오.

송이버섯마을 메뉴판 재료가 모두 국내산이네요
송이버섯마을 메뉴판

송이버섯이 꽤나 고가의 음식이라 단가가 상당합니다. 부모님 모시고 가셨거나 하면 드시길 추천드리고, 아닌 경우는 버섯전골로도 충분해 보입니다. 저희는 버섯전골을 시켰습니다

송이버섯마을

다양한 버섯들이 함께 담겨 나옵니다. 옆에 테이블을 보니 고기를 추가해서 먹을 수도 있더라고요.

찬들도 버섯이 가득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버섯을 좋아해서 다양한 버섯 맛있게 먹었습니다.

버섯탕수도 아주 맛있는 반찬 중에 하나 입니다. 요 반찬은 1회 리필만 안되니 필히 챙겨 먹어야 합니다.

아기의자도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버섯 베이스 육수이다 보니 맛이 없을 수가 없겠습니다.

싹싹 먹고, 이후 죽이나 볶음밥 중 택1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신중히 고민하다가 볶음밥으로 선택했습니다.

볶음밥까지 먹어야 딱 맛있게 챙겨먹은 느낌입니다.

송이버섯 캔디도 많이 챙겨주셨습니다. 개인적으로 맛있지는 않았습니다....

캔디는 오히려 마이너스 같습니다. 이외 버섯전골은 강원도 양양 별미로 먹어봄직한 괜찮은 음식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