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송도 임장을 다녀왔는데, 그 당시 조원분의 추천으로 함께 방문했던 우만당에 또 왔습니다.
가족과 여유롭게 평일 브런치 느낌으로 먹으러 오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다녀온 집입니다. 송도 아트센터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으며, 레이크 뷰가 아주 좋습니다.
우만당은 우리 만나는 식당이라 하네요. 실내 테이블마다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어서 주문 및 결재가 가능합니다(선주문 형식입니다), 지난번은 야외로 갔었는데 야외는 테이블 번호가 있고 키오스크 한 곳에서 미리 주문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참고하십시오.
아기와 함께 오기에도 컨디션이 나쁘지 않습니다. 아기 의자 세 개 정도 구비되어 있더라고요. 밖은 이제 좀 쌀쌀해져서 실내에 앉았습니다.
여기 약간 퓨전입니다. 파스타, 립, 피자도 있고 나시고랭도 있고 합니다.
저희는 해물 로제파스타, 나시고랭, 페퍼로니 피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키오스크 주문이라 메뉴판 촬영을 포기하고 있었는데, 아내가 센스껏 찍어왔습니다. 와인류도 있네요.
물은 약간 레몬물을 주십니다.
서빙로봇이 요새는 참 많이 보입니다.
나시고랭 나왔습니다.
요것은 해물 로제 파스타입니다.
여기 우만당이 또 피자 맛집입니다. 식기 전에 어서 먹으라 하십니다. 페퍼로니 피자입니다. 조금 먹다가 느끼한게 있어서 바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포함한 음료들도 추가 주문했습니다.
피클 셀프바
포장도 셀프로 하게끔 잘 되어 있습니다. 여기 우만당은 기본적으로 음식양이 아주 많습니다. 거의 포장 필수로 보입니다.
피자 포장입니다. 오늘 저녁이 되겠습니다. 밥을 먹고 잠깐 밖으로 나왔습니다.
반대로 해서 힐스테이트 레이크가 들어서고 있네요. 뷰도 아주 좋고 날씨도 좋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