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수라상_대방역(스페이스살림) 한식뷔페

by Creative We 2022. 9. 29.
반응형

대방역 스페이스살림 2층에 위치한 한식뷔페인 수라상에 다녀왔습니다.

일전에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다녀왔었는데, 오늘 가보니 완전 동네에 잘 스며든 것 같았습니다. 사람이 많더라고요. 다만 최근의 물가 상승으로 인함인지 1인당(성인) 가격이 9000원으로 소폭 올랐더라고요. 대방역 붙어 있는 스페이스 살림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스페이스살림1층부터 곳곳에 안내문구들이 있어서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계단 혹은 엘리베이터 이용 2층으로 가셔야 합니다.

맞은편에 대방역 1호선이 보이네요. 

대방동 수라상 입구

일단 선결재를 하고 어떤 음식들이 있는지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원래 여기 입구에 당일 반찬 적어 주시는데 오늘은 조금 일찍 가서 그런지 없더라고요.

후식 아이스크림부터 보입니다.

콩나물국과 숭늉입니다. 무난하네요.

여기서 수저를 챙기시고요...

참외와 바나나 샐러드 옆에는 감튀입니다. 감튀 달짝지근 맛있더라고요. 두 번 먹었습니다.

소불고기 나왔으니 오늘 백반은 성공이네요.

여기가 또 김치 맛집입니다. 김치가 다 맛있습니다. 국산재료로 만드신다고 해요.

오 오늘은 귀여운 주먹밥입니다. 사장내외 분들이 한쪽 테이블에서 계속 만드시더라고요 ㅎㅎ

잡곡밥과 흰쌀밥은 기본입니다.

깔끔하게 한 차림 가져왔습니다.

대방역 한식뷔페 스페이스살림 수라상

계란 후라이도, 한강 라면도 해먹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백반 메뉴 위주로 먹을거라서 스킵입니다.

모든음료 1000원이 대박입니다. 여기서 회식해도 될 것 같아요.

마지막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기똥차게 먹고 왔습니다.

오오 수라상에서는 작은 오케스트라도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하십시오.

가격대비 퀄리티가 매우 좋은 동네(대방동) 한식뷔페 수라상 후기였습니다. 아래 후기는 초창기에 방문한 이후 작성한 겁니다.

 

https://weesh.tistory.com/entry/수라상대방-스페이스살림-한식부페

 

수라상_대방역 스페이스살림 한식부페

오늘은 퇴근하고 대방역 스페이스 살림 2층에 새로 생긴 한식부페 수라상에 방문했습니다. 동네에 좋은 시설이 생겨서, 음식점들도 몇개 있었으면 좋겠다 했는데 드디어 생겼네요. 지하 전철 연

weesh.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