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딸바보의 육아

스토케 트립트랩_아기 이유식 의자 리뷰

by Creative We 2022. 7. 25.

아기 이유식 의자로 가장 유명한 스토케 트립트랩 리뷰입니다.

무려 올해 3월 초에 강남 신세계 매장에서 구매했는데 얼마전 도착을 했습니다... 하하하..

이유식 의자가 뭐 대단한게 있겠어 생각했는데, 결국 돌고 돌아 요걸 구매하게 된다고 하여 초장에 질렀습니다. (장인장모님이 사주셨습니다)

스토케 트립트랩 조립 완성 사진, 울집 아기가 꽤나 맘에 드나 봅니다.

꽤나 큰 박스로 택배가 왔습니다. 거의 4달만에 온거라 시킨지도 까먹고 있었습니다. 아기 6개월정도부터 이유식을 시작하니 신생아일때 미리 주문을 넣길 잘한거 같습니다.

스토케는 유모차로도 유명하지요. 저희는 유모차는 부가부 비6로 구매했습니다.

https://weesh.tistory.com/entry/육아템리뷰-유모차부가부-비6

 

[육아템리뷰] 유모차_부가부 비6

장모님 장인어른 사주신 부가부 비6가 약 한달 만에 도착했습니다. (3월3일 부가부 베이비페어에서 아내가 구매했습니다. 114만 7천500원에 부가부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했다고 합니다) 최근에 송

weesh.tistory.com

스토케 트립트랩 구성품입니다. 나무로 된 부분과, 트레이, 베이비 시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립은 그닥 어렵진 않습니다.

동봉된 조립 설명서의 QR코드로 접속을 하면 설명 영상이 나옵니다.

정품 등록도 할 수 있군요..!

나무 특성상 무늬나 옹이 부분이 있는 것은 불량이 아닙니다!

조립을 하는 장면입니다.

조립의 팁을 드리자면, 나사를 처음에 다 꽉 끼워선 안된다는 것입니다. 요게 약간 두 개 나무 축으로 이것저것 딱 맞게 끼우는 시스템이라, 나사를 살짝만 조립하고 대략적으로 다 세팅한 이후에 나사를 새게 조여서 완성을 해야합니다.

뭔가 조립을 하면서 느낀건데 나무라던지 질감이 참 좋습니다. 이래서 트립트랩하나 봅니다..

스토케 트립트랩 완성본

완성된 모습입니다. 트립트랩이 예상보다 조금 늦게 발송되어 당근으로 이유식 의자를 하나 구매하기도 했는데요, 퀄리티가 확실히 차이가 좀 있습니다. 스토케 트립트랩은 깔끔하면서도 굉장히 견고한 느낌입니다.

완성 이후에 아기를 앉혀보니 꽤나 마음에 드는 모양입니다 ㅎㅎ 이유식도 잘 먹었으면 좋겠네요.

이상 스토케 트립트랩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