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소피텔 호캉스] 키즈 라운지 이용 후기

by Creative We 2022. 6. 19.

소피텔 5층에 키즈라운지가 있다고 해서 아내와 아기와 다녀와 보기로 했습니다.

사람 붐비는 걸 싫어하는 저희는 눈치를 잘 보다 갔는데, 한 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아주 잘 맞춰 간 거 같습니다.

(이후에 제가 수영하고 나와서 보니 아기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향해봅니다.

머리에 리본도 달고 꽃단장을 해서 가봅니다

5층엔 키즈라운지와 서비스 레지던스 고객전용 로비와 피트니스가 있습니다. (호텔 고객은 16층 피트니스센터 이용입니다)

오 한가쪄 보입니다. 객실키를 가지고 가서 태그를 해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키즈랜드와 제휴해서 이것저것 운영하는 모양입니다. 뭔가 영상물이 플레이되거나 그러진 않네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미끄럼틀이 있는 이런 공간도 있습니다.

다른 한켠에는 동화책들이 있네요.

입구에는 요런 큰 인형이 유아용 의자와 함께 있습니다. 포토스팟입니다. 얘는 호랑이 류 같네요.

우리 아가를 볼풀에 데려가 봅니다. 아직 미끄럼틀을 타고 할 때는 아니고 그래도 발로 뻥뻥 잘 찹니다.

인형들이 많이 있는 공간에서는 이런저런 촬영을 해봅니다. 소피텔 호캉스를 아가와 오게되면 한번쯤 한가찔때 들러봐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옆에 레지던스 전용 회의실, 피트니스센터 등을 구경했습니다. 여기는 엄청 한가하네요.

석촌호수 뷰를 보며 운동하는 기분이란..!

옆에 레지던스 전용 로비도 있습니다. 이 곳 로비도 한가쪄서 이곳에서 블로그 포스팅 작성을 해보았습니다.

 

아래는 소피텔 수영장 이용 후기 포스팅이니 참고하십시오.

https://weesh.tistory.com/entry/소피텔-호캉스-수영장-이용-후기

 

[소피텔 호캉스] 수영장 이용 후기

호캉스를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이 실내 수영장과, 조식이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1일1수영을 하고 있는데, 소피텔 수영장(16층에 위치) 이용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소피텔 수영장은 객실당 1일 1

weesh.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