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tips]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교환처_(영등포 타임스퀘어 이마트)

by Creative We 2022. 3. 21.

오랜만의 포스팅입니다.
최근 신변의 변화가 조금 생겨서 포스팅이 늦어졌네요.. 관련하여 차차 일상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오늘은 연차라서 오전에 아기 예방 접종을 하고, 홀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과, 삼성카드 바우처(신세계 상품권 15만원)를 바꾸러 영등포 신세계에 다녀왔습니다.
아차 근데 월요일날 휴무더군요.. 그래서 가망이 없다 생각하고 혹시 몰라 타임스퀘어 지하 이마트에 가봤습니다. 다행히도 이 곳에서 모두 바꿀 수 있었습니다. (신세계 백화점 안에서는 교환 안되는 것들이 많더군요)

지하2층 고객만족센터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대부분의 모바일로 받은 상품권들은 이 키오스크를 통해 교환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칸을 눌러서 하면 되겠네요.

제 와이프가 카카오톡으로 선물받은 신세계 상품권입니다. 이곳에서 간단하게 바코드 센싱을 하여 교환할 수 있습니다.

어려운 부분이 있으시면 이곳 신세계상품권, 고객만족센터에서 물어보시면 됩니다.
삼성카드 발급하여 15만원 신세계 백화점 바우처가 있었는데, 방법을 몰라서 여쭤보니 이곳에서 카드조회 후 확인하여 주십니다.

살림에 꽤나 보탬이 되겠습니다.

혹 기프티쇼로 받은 "이마트 모바일 금액권"이란 것이 있으면 이건 교환해서 쓰는게 아니고 이마트 가서 바로 쓰실 수 있습니다.(안양 부천 시화점 제외인 것 같습니다)

기프티팝(모바일 교환권), 카톡 선물 등은 모두 키오스크로 바꿀 수 있으니 매우 편리합니다.

이상 영등포 타임스퀘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교환법 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