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먹부림] 보라매 즉석우동짜장

by Creative We 2021. 10. 20.

코로나19 화이자2차 백신 접종을 위해 보라매공원 근방에 있는 동작구민 체육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오전에 호다닥 백신을 맞고 보라매의 최고존엄맛집 즉석우동짜장 집에 찾아갔습니다.

(와이프와 장인어른 항시 이 집 관련 말씀하시길, 여기 사장님이 우동을 팔아 건물을 올리셨다 하는데 뭐 확인된 바는 없습니다...)

 

겉으로 보기엔 굉장히 평범한 가게, 우동과, 짜장이 메인인 곳입니다.

점심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보통 있는데, 회전율이 빨라 조금만 기다려도 자리가 나올 것 같습니다.

여기 그러고보니 쯔양이 최근(?)에 방문했던 적이 있어 더 유명해 진 것 같더라구요...

벽에 걸려있는 메뉴판입니다. 우동과 짜장이 메인인듯 하구요 짜장도 많이 드시는 것 같은데, 저는 항상 우동을 먹습니다. 곱배기도 있지만 전 기본이 딱 맞더라고요 (전 양이 적어서...)

물은 셀프!

주방 앞쪽의 모습입니다 깍두기 통이 있고 옆으로 김, 튀김가루, 고추가루 등이 그릇에 담가져 있습니다. 면을 먼저 그릇에 넣으시고 각종 재료들 넣으시고 마지막에 저 뒤에 보이는 국물 통에서 국물을 퍼 넣어 완성해 주십니다.

손님들이 내부에 좀 계셔서 촬영을 못했습니다, 매장 안에서 뒤편으로도 공간이 있는 모습입니다. 저 공간에서도 드시는 거 같기도 하더라고요.

짜잔 드디어 나왔습니다.

먼가 특별할 건 없는 조합인 것 같지만 아주 맛있는 우동입니다.

국물은 멸치 베이스인것 같고요(확신은 없습니다..) 면빨은 전형적인 기계 우동면빨입니다. 저는 얇은 면을 좋아하는데 여기는 적당한 두께인데도 무겁거나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또 이 깍두기가 대박입니다. 맵지않고 약간 단맛에 가까운 깍두기 입니다.

우동과 조화가 매우 좋습니다. 와이프와 같이 여기 오면 항상 리필해서 먹습니다.

 

요 사진까지 찍고 바로 면치기 + 국물 후루륵 돌입합니다.

제가 양이 적은 편인데 한그릇 + 국물하면 딱 좋더라구요 배부르게 먹고싶은분은 곱배기를 시키시거나 아니면 요청하시면 국물은 추가로 더 주시는 거 같더라구요.. 그치만 전 엄청 배부르기보단 적당한 느낌이 딱 좋아서 깔끔하게 먹었습니다.

완우동(?) 한 뒤의 모습입니다. 반찬도 깔끔하게 피시니 했네요..

 


계산을 기다리며 한번 더 주방의 모습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아주 흡족하게 먹고 갑니다. 담에 또 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