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동작구 구민들은 연 대여료 10,000원으로 장난감을 2주 간격으로 계속 대여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제 아내가 용케 잘 알아내서 혜택을 받기 위해, 평일 오전에 찾아갔습니다. 아가도 본격 6개월 들어서고 있어서, 이런 저런 장난감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장난감을 빌리기 위해 아내는 아침일찍 주민센터에 가서 가족관계증명서를 떼왔습니다.
(처음 방문하여 등록할 때 필요하다고 합니다. +연 회비 1만원 준비해야합니다.)
동작구 로야장난감도서관은 상도역 근방에 위치해 있고요, 언덕배기 위쪽에 있어서 차량 필수입니다.
롯데캐슬파크엘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고요, 3시간 무료입니다. 삐까번쩍 쌔 아파트이던데 저희도 이런데서 살고 싶네요 ㅎㅎ
로야장난감도서관은 지하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반대편에는 맘스하트카페도 보이네요. 가격 저렴한 키즈 카페 느낌입니다.
서울시민들만 이용할 수 있나 봅니다. 이것저것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우리 아가도 좀 더 크면 키즈카페도 방문해볼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저희는 오늘 방문 목적인 장난감도서관에 방문했습니다. 아기는 아기띠를 하고 갔네요.
장난감 종류가 6개월 부터해서 아주 다양하고요,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저희 아가는 요런 류의 장난감 중 골랐습니다. (아내가 이미 정해놨더라구요)
장난감이 아주 다양합니다. 아기들이 엄청 좋아할거 같아요. 요런 장난감은 구매하고서 나중에 처분도 쉽지 않은데, 깔끔하게만 잘 관리된다면 이렇게 구독형태로 대여해서 쓰는 것도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영상은 집에서 장난감을 잘 가지고 놀고 있는 저희 아가의 영상입니다. 요 장난감 이름은 '쏘서'라고 하네요.
이상 서울시 동작구 로야장난감도서관 이용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