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송도 코스트코 한우 등심 파티 (연말연초 모임)

by Creative We 2023. 1. 2.

저희 부모님께선 연말 연초 가족 모임을 할 때 코스트코에 가서 한우 1+ 등심 로스 2키로를 사다가 온 가족이 함께 구워먹곤 합니다.

성인이 총 6명인데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작년 말 기준 가격이 19만원 가량이네요.

이 역시도 인기가 많아서 줄 서서 구매해야할 정도라 합니다. 

1++보다는 한단계 낮은 1+이네요 충분히 훌륭한 퀄리티입니다.

코스트코에는 야채도 많은 양을 파는데요, 최근에는 미니양배추 버섯, 아스파라거스 등 구이용 야채를 따로 판매한다고 하니 같이 구워먹는 것도 좋은 팁이 되겠습니다. 레드와인도 저렴이로 몇병 구매하면 금상첨화입니다.

코스트코 한우 등심은 안에서 바로바로 썰어서 세팅을 해 주십니다. 제 경험상 스테이크 해먹을 수 있을 정도로 두껍께 썰어 주시더라고요. 큼지막이 식감이 좋습니다.

단 등심에 붙어 있는 소고기 비계는 스스로 제거해 줘야하는 최소한의 불편함은 있겠네요

겉바속촉으로 높은 온도에 바짝 구워야 소고기는 제 맛입니다. 송도 코스트코에서 자주 고기를 사다 먹는데 가격이 싸다고 말하긴 어렵지만 그래도 퀄리티는 충분히 보장되는 것 같습니다.

아래는 한우 소고기와 미국산 고기를 비교한 포스팅입니다 :)

https://weesh.tistory.com/entry/송도-코스트코-한우-등심-VS-미국산-등심

 

송도 코스트코 한우 등심 VS 미국산 등심

어린이날 연휴& 어버이날 맞이해 송도 본가에 다녀왔습니다. 동생네 부부와 조카도 온다고 하여 온 대가족이 모였네요. 아버지는 송도 코스트코 가서 한우 등심 고기와, 미국 등심을 사오셨습니

weesh.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