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내가 아기와 함께 이수에 친구네 가게에 놀러갔습니다. 간김에 예전에 아내친구들과 가본적이 있다는 낙지+보쌈집에 저도 합류하여 가보기로 합니다. 둘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거든요. 이수역 10번출구쪽에 가깝습니다.
역사와 전통이 있는 집인거 같은데 프렌차이즈네요. 오봉집입니다.



오봉 스페셜을 하려다가 막국수는 잘 먹지 않아서 직화낙지 볶음 2인분과, 보쌈정식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반찬이 깔립니다. 하나하나 다 맛있고 잘 어울리는 반찬들이네요. 특히나 백김치가 맛있었습니다.

보쌈정식의 수육들입니다. 냄새없이 쫄깃 담백 맛있습니다.

낙지를 비벼먹는 밥과 약간은 매콤 얼큰한 콩나물 국이 나왔습니다. 밥에는 참기름과 통깨가 뿌려져 있습니다.

오봉집 직화낙지볶음입니다. 불맛이 입혀져 있어서 맛있습니다. 탱글탱글 낙지 두 마리가 들어 있네요. 콩나물, 김과의 조합이 아주 좋습니다.

인물촬영모드로도 촬영해 봅니다.

역시 낙지볶음은 밥과 비벼먹어야 제맛입니다. 아주 깔끔하게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이상 이수역 오봉집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Creative We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응원 댓글을 써보세요. 블로거에게 지급되는 응원금은 새로운 창작의 큰 힘이 됩니다.
응원 댓글은 만 14세 이상 카카오계정 이용자라면 누구나 편하게 작성,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글 본문, 댓글 목록 등을 통해 응원한 팬과 응원 댓글, 응원금을 강조해 보여줍니다.
응원금은 앱에서는 인앱결제, 웹에서는 카카오페이 및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