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육아휴직 프로젝트

육아휴직 프로젝트1. 브런치 작가 되기(3000뷰 임박)

by Creative We 2022. 4. 3.

얼마전 운이 좋게 네 번째 브런치 글 만에 다음 메인에 노출이 되어,

오늘 기준 전체 뷰가 3000명 돌파했네요...!

(단, 브런치는 수익이 나는 구조는 아닙니다.)

다음카카오가 브런치를 많이 신경 쓴다고 느껴지는 것이, 다음 포털메인을 보면 브런치로 작성된 콘텐츠의 노출이 상당합니다. 이곳에 기회가 있었군요...! (브런치를 통해 제 블로그 유입 된 경우도 있던데 이 경우 어케왔는지 넘 궁금하네요.)

https://weesh.tistory.com/325

 

브런치 다음 메인 노출!

https://weesh.tistory.com/320 육아휴직 프로젝트1. 브런치 작가 _출간 도전 브런치 작가에 도전한다는 포스팅을 어제 했었는데요. 오늘 하루 만에 아주 운좋게도 작가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저도 해

weesh.tistory.com

추가로 팁을 드리자면, 카카오측에서 카카오뷰 활용도 많이 고민하고 있어서 카카오뷰 + 브런치 + 티스토리의 조합으로 유입을 상당히 끌어올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역시나 수익은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가 메인입니다. 매우 빈약하긴 하지만요 ㅎㅎ...)

https://weesh.tistory.com/320

 

육아휴직 프로젝트1. 브런치 작가 _출간 도전

브런치 작가에 도전한다는 포스팅을 어제 했었는데요. 오늘 하루 만에 아주 운좋게도 작가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저도 해냈으니 누구도 해내실 수 있습니다 ㅎㅎ https://weesh.tistory.com/319 육아

weesh.tistory.com

 

꾸준히 글을 쓴다는 것이 (블로그 만큼 쉽지는 않더라고요...!) 벌써 그래도 다섯번째 글을 썼습니다.

최근에는 신생아 육아의 매운맛을 1편, 2편으로 작성했는데요..

아기 출산 이후 산후조리원 거쳐서 집에 딱 처음 왔을 때 해매고 고생했던 기억들을 정리한 내용이 되겠습니다.

우리 아가 너무 이쁩니다 ㅎㅎ

 

 

꾸준히 작성하면 노출은 많이 확보할 수 있는 구조인 것 같습니다. 다만 구독 수라던지, 라이크 숫자 중요할 거 같은데요.. 차분히 하다보면 늘어나겠죠..!  제 작은 꿈 하나가 아빠의 육아일기를 전자책 등으로 출간하여 나중에 딸에게 선물을 주는 것이기 때문이죠 :)

 

 

제 브런치의 많은 구독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저도 맞구독 가겠습니다 ㅎㅎ)

https://brunch.co.kr/@kkangliv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