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루시카토(lucycato)_용산 아이파크몰 베이커리

by Creative We 2022. 3. 23.

오늘도 용산 나들이 입니다.

용산 아이파크몰에 다양한 카페를 가보았는데요.. 다시 가보니 까페 정말 많더라고요..

이번엔 4층에 위치한 루시카토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뭔가 고즈넉한 분위기의 카페였어요.

베이커리를 표방하는 카페입니다.

아메리카노 4300원입니다. 이곳(용산아이파크몰)은 통일인거 같아요...!

이런저런 마카롱도 팔고요, 아무래도 디저트가 메인입니다.

가운데 베이커리 파트에 와플이 메인으로 있습니다. 위에 아기자기한 굿즈들을 파는군요.

다양한 베이커리 종류를 취급합니다만.. 전 항상 카페 오면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먹으니깐요..!

인테리어가 굉장히 잘 되어 있습니다.

다른 메뉴판은 안보였고요. 주문 시에 위에를 볼 수 있는데 촬영하기 애매해서 멀리서 담아봤습니다.

아메리카노 4300원입니다..!

요 층 카페들이 좋은 것이, 밖을 볼 수 있는 큰 창문이 나 있더라고요..!

평일에 가니 한적하니 좋았습니다.
저 계단 아래로 내려가면 용산역으로 가는 길입니다.

솔직한 리뷰를 말씀드리자면 다신 안갈꺼 같습니다. 용산 아이파크몰엔 카페가 진짜 많은데요. 차라리 포비에 갈 것 같습니다. 

주말에는 붐빌 것 같지만 딱히 특색을 찾긴 어려운 카페였습니다.

 

https://weesh.tistory.com/entry/GOKAFFE용산아이파크몰5층-카페?category=965578 

 

GOKAFFE_용산아이파크몰5층 카페

장모님께서 주말마다 육아를 도와주고 계십니다 너무 감사한일입니다. 저는 용산에 잠시 피신을 다녀왔습니다. 오늘 가본 카페는 용산 아이파크몰 5층에 위치한 고카페(GOKAFFE)입니다. 고카페(GOK

weesh.tistory.com

 

https://weesh.tistory.com/entry/AVANT아방-카페용산아이파크몰-1층-입구?category=965578 

 

AVANT(아방) 카페_용산아이파크몰 1층 입구

장모님 찬스로 잠시 육아로 부터 피신하기 위해 용산에 다녀왔습니다. 용산은 저희 집에서 20분 컷으로 굉장히 가까운 편이에요. 여기 오면 레고, 건담, 타미야, 닌텐도, 영풍문고 등 구경꺼리가

weesh.tistory.com

 

아이파크몰의 다른 카페 리뷰도 참고 하십시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