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딸바보의 육아

[육아필수템] 보르르 분유포트 후기

by Creative We 2022. 2. 19.

육아 필수템으로 거론되는 보르르 분유포트입니다.

아이에게 분유를 주기 위해는 물을 따숩게 해야하죠.. 커피 포트를 쓰면 안되나 싶지만 커피포트는 콸콸 100도씨로 물을 끓이는 용도라 다시금 천천히 식혀서 적정온도를 맞춰야 하는 번거로움이 존재합니다.

분유포트는 콸콸 끓인 후 알아서 맞춤 온도까지 식혀서 그 온도를 유지해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 사실 베이비브레짜(분유제조기)에 당연히 그 기능이 있을줄 알았는데 아쉽게 없더라구요.. (온도를 유지만 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육아템 조합은 보르르 분유포트로 물을 항시 뎁혀주고, 이 물을 베이비브레짜에 넣어서 분유를 자동으로 제작하는 방식이 최고 효율 조합이 되겠습니다.

구성품과 사용법은 굉장히 심플합니다.

사용법 되겠습니다.

분유모드를 누르면 100도까지해서 콸콸 끓인 후 43도로 내려와서 유지가 됩니다.

요거트 제조 모드 등 도 있고 커피포트 용도로 활용할 수도 있겠네요.

아내에게 들었는데 분유포트를 나중에는 보리차 우리는데도 많이 쓴다고 해요.

오픈했을 때의 구성품들.. 심플합니다.

가운데 철망은 차를 끓이기 좋겠더라구요. 분유포트로 활용할 때는 잠시 빼 두었습니다.

뚜껑까지 닫은 모습입니다.. 육아는 템빨이 맞는거 같습니다.

세팅까지 완료해서 사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항시 43도로 유지하고 있어서 분유를 급하게 타기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이상 보르르 분유포트기 언박싱 및 사용후기였습니다.

아래는 베이비브레짜 관련 저의 후기와 아내의 후기이니 참고하십시오 ㅎㅎ

 

https://m.blog.naver.com/bangle_/222651374967?referrerCode=1 

 

잘 쓰고 있는 내돈내산 육아템 베이비브레짜 이모님 후기, 사용법

육아 필수템이라고 알려진 제품 중 하나죠.. 베이비브레짜입니다. 집에 와서 처음에는 분유포트만 있어도 ...

blog.naver.com

 

https://weesh.tistory.com/entry/베이비브레짜babybrezza-언박싱-및-세척후기내돈내산?category=979704 

 

베이비브레짜(babybrezza) 언박싱 및 세척후기_내돈내산

아내는 산후조리원에서 저는 집에서 아가를 맞을 준비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육아용품 중 필수라 하는 베이비브레짜를 구매해서 배송이 왔더라고요. 네이버 검색가 기준 27만원 되겠습니다. 분

weesh.tistory.com

 

 

https://link.coupang.com/a/mPQxP

 

보르르 분유포트 B17-505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