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쁨의자랑]다음 메인 두 번째 노출..!

by Creative We 2022. 1. 12.

기쁨의 임인년 해입니다.

올해 블로그 계획을 누적 방문자 10만 조기에 달성, 구글애드센스 월 5만원이상 만들기였는데요..!

12일 만에 달성했네요 :) (다음 목표는 누적 20만으로 잡아보겠습니다 껄껄)

엄청난 운이 작용했습니다.

누적10만 달성!

무려 다음 메인 여행/맛집에 제 블로그 글이 소개된 것입니다! (이틀 전에..!)

해당 글은 아래 내용입니다 :)

https://weesh.tistory.com/entry/여의도-63뷔페-파빌리온-임산부는-꼭-가세요

 

여의도 63뷔페 파빌리온 (임산부는 꼭 가세요)

크리스마스 이브를 기념하기 위해 아내와 63빌딩 파빌리온을 찾았습니다. 임산부 기간에 놓치지 말아야할 중요한 혜택중에 하나입니다. 파빌리온 임산부는 평일에 63%가 할인이 됩니다! 실로 놀

weesh.tistory.com

 

더더욱 대박이었던 것은..! 지난 다음 메인에 노출되었을 때는 3일간 방문자가 6000명 정도 였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는..!

무려 30727회 유입이 일어났습니다(3일치 합산) 이거 실화입니까

하루 최대 18247방문이 일어났네요

무슨 파워 블로거가 된 느낌이 잠시 들었습니다 후후후

다음에 노출되더라도 포스팅 성격과 사진 제목 등에 따라 유입되는 숫자가 다른거 같아요 :)

 

구글 애드센스는 오늘 제외 이틀치 기준으로 70달러 정도 되었네요..!

(생각보다 크다면 큰, 작다면 작은 금액입니다. 아무래도 유입보다도 클릭수& 머무는 시간이 중요한거 같네요)

 

블로그를 다시 시작한게 세달정도 넘어가는거 같은데요..! 매일 포스팅의 효과가 드러난 것 같습니다.

한번씩 터져주니 블로그 할 맛이 매우 많이 나네요 :)

이웃분들에게도 큰 행운이 깃드시길 고대하며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