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롱이의 출산을 준비하며 이번에는 카시트 후기입니다.
아내가 인터넷으로 봐놨던 브라이텍스 듀얼픽스2를 조금 싸게 살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사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검색해보니 55만원 정도 하는 거 같더라고요.! (이보다 상위 모델은 거의 80만원이 넘어가는...)
AK몰 + 카드 청구 할인해서 40만원 후반대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박스가 굉장히 크고 무겁습니다. 당연히 남편이 들고 조립해야합니다..

이벤트 상품인 아기 안전 거울도 동봉되어 있네요.. 이따 한번 더 살펴보겠습니다.

기본 쿠션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그 외에 좀 더 아이가 자라고 나서 활용가능한 공용 이너쿠션도 들어있었습니다.

운전하며 아가의 컨디션을 살펴볼 수 있는 아기 안전 거울입니다.

여름에 활용할 수 있는 전용쿨시트도 들어있습니다 좋네요

꽤나 크고 무겁습니다..!

포장을 벗긴 모습입니다. 어디서 본 후기로는 쌔 제품 냄새가 많이 난다 들었는데 그렇지는 않더라고요..
하루 정도 집에서 냄새를 빼줬습니다.

자 이제 제 차량에 설치하러 가보겠습니다.

미니쿠퍼 컨트리맨D의 뒷자석에 설치해보겠습니다. 카시트 설치를 위해서는 Isofix가 있어야 하는데요. (좌석 뒤편 속에 숨어 있는 철봉 같은 거) 최근의 차량들엔 다 있다고 하나 그래도 미리 확인해보시고 구비하시길 추천드립니다.

Isofix가 잘 구비된 모델은 따로 표시도 잘 되어있고, 공간도 있는데 저는 정말 좌석 안에 있어서 이렇게 같이 동봉되어온 윗 부품을 먼저 끼고 그 안으로다가 카시트를 합체시킬 예정입니다. (그래야 시트가 보호됩니다..!)


부착 완료입니다. 보시다 시피 윗 부품을 철봉에 끼고 거기에다가 브라이텍스 듀얼픽스2 카시트를 통으로 밀어 넣었습니다. 딸깍 소리가 나면서 빨간 부분 뒤편으로 초록색 부분이 나오면 잘 합쳐진 것입니다.

사진이 하나가 없네요 카시트 앞부분도 저 막대 부분을 내려서 바닥에 고정을 해줍니다. (이부분은 굉장히 쉽습니다)
그리고 한번 흔들어 보았습니다. 고정이 된 느낌이 딱 듭니다 (아예 안흔들리지는 않습니다)


벌써 지저분한게 제가 부착하면서 들인 노력이 엿보이는 거 같네요 ㅎㅎ

오늘도 아가 물건을 하나 구비 완료했습니다 :)

아기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는 거울 사은품을 다시금 열어보았습니다.
아가 용품 중에 비싼게 유모차, 카시트인거 같은데 카시트는 그래도 4년까지도 쓰고, 안전도 매우 중요하니 그래도 평이 좋은 제품으로 구매를 해 보았습니다. 이렇게 하루하루 아가 용품들을 구비해 봅니다 :)

댓글
Creative We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응원 댓글을 써보세요. 블로거에게 지급되는 응원금은 새로운 창작의 큰 힘이 됩니다.
응원 댓글은 만 14세 이상 카카오계정 이용자라면 누구나 편하게 작성,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글 본문, 댓글 목록 등을 통해 응원한 팬과 응원 댓글, 응원금을 강조해 보여줍니다.
응원금은 앱에서는 인앱결제, 웹에서는 카카오페이 및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