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코로나19 화이자2차 백신 접종을 위해 보라매공원 근방에 있는 동작구민 체육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오전에 호다닥 백신을 맞고 보라매의 최고존엄맛집 즉석우동짜장 집에 찾아갔습니다.

(와이프와 장인어른 항시 이 집 관련 말씀하시길, 여기 사장님이 우동을 팔아 건물을 올리셨다 하는데 뭐 확인된 바는 없습니다...)

 

겉으로 보기엔 굉장히 평범한 가게, 우동과, 짜장이 메인인 곳입니다.

점심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보통 있는데, 회전율이 빨라 조금만 기다려도 자리가 나올 것 같습니다.

여기 그러고보니 쯔양이 최근(?)에 방문했던 적이 있어 더 유명해 진 것 같더라구요...

벽에 걸려있는 메뉴판입니다. 우동과 짜장이 메인인듯 하구요 짜장도 많이 드시는 것 같은데, 저는 항상 우동을 먹습니다. 곱배기도 있지만 전 기본이 딱 맞더라고요 (전 양이 적어서...)

물은 셀프!

주방 앞쪽의 모습입니다 깍두기 통이 있고 옆으로 김, 튀김가루, 고추가루 등이 그릇에 담가져 있습니다. 면을 먼저 그릇에 넣으시고 각종 재료들 넣으시고 마지막에 저 뒤에 보이는 국물 통에서 국물을 퍼 넣어 완성해 주십니다.

손님들이 내부에 좀 계셔서 촬영을 못했습니다, 매장 안에서 뒤편으로도 공간이 있는 모습입니다. 저 공간에서도 드시는 거 같기도 하더라고요.

짜잔 드디어 나왔습니다.

먼가 특별할 건 없는 조합인 것 같지만 아주 맛있는 우동입니다.

국물은 멸치 베이스인것 같고요(확신은 없습니다..) 면빨은 전형적인 기계 우동면빨입니다. 저는 얇은 면을 좋아하는데 여기는 적당한 두께인데도 무겁거나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또 이 깍두기가 대박입니다. 맵지않고 약간 단맛에 가까운 깍두기 입니다.

우동과 조화가 매우 좋습니다. 와이프와 같이 여기 오면 항상 리필해서 먹습니다.

 

요 사진까지 찍고 바로 면치기 + 국물 후루륵 돌입합니다.

제가 양이 적은 편인데 한그릇 + 국물하면 딱 좋더라구요 배부르게 먹고싶은분은 곱배기를 시키시거나 아니면 요청하시면 국물은 추가로 더 주시는 거 같더라구요.. 그치만 전 엄청 배부르기보단 적당한 느낌이 딱 좋아서 깔끔하게 먹었습니다.

완우동(?) 한 뒤의 모습입니다. 반찬도 깔끔하게 피시니 했네요..

 


계산을 기다리며 한번 더 주방의 모습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아주 흡족하게 먹고 갑니다. 담에 또 오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