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먹부림]왕돈까스 전문점 (대방2호점)

by Creative We 2021. 10. 17.

오늘은 주말인 관계로 동네 맛집 투어

보라매, 장승배기, 대방 우리동네 근처에 특히 왕돈까스 전문점, 돈까스 냉면 전문점 류가 많은 것 같다

일본식 돈까스 느낌은 아니고, 스프 +깍두기 + (상대적으로) 얇은 돈까스를 주로 하는 경양식 돈까스 느낌

 

그 중에도 내가 가장 좋아하는(특히 와이프가 어렸을 때 부터 자주찾던...)

보라매역 근방 돈까스 맛집으로는 왕돈까스전문점 대방2호점이 되시겠다.

 

(여기랑 또 자주가는 맛집으로 대각 건너편에 기계 우동집 괜찮은 곳이 있는데 거기도 조만간 포스팅 예정...)

 

입구의 모습 정겹게 생겼다

앞에 주차공간이 두어자리 있는거 같은데 항상 대중교통으로 이동했었다..

메뉴판의 모습. 왕정식의 경우 돈까스, 함박, 생선까스가 섞여있다. 내가 가면 항상 고르는 메뉴

기본 세팅으로는 경양식 돈까스집의 대명사 깍두기, 생고추 (쌈장 따로 주심), 단무지가 나오고, 크림스프 + 국물이 나온다. 스프는 한때 이곳에서는 코코넛 가루 같은게 들어갔었는데 그건 굉장히 불호였는데 다행히 원래대로 돌아왔다...

후추를 뿌려서 아래와 같이 호다닥 클리어!

 

가게의 전경.. 데이블은 총 10개 정도 있나 싶고, 주문과 동시에 반찬 + 스프, 국물 빠르게 내어 주신다.

 

정식(모둠)의 모습

옥수수콘 마카로니(?) 도 경양식 돈까스의 특징이지 않나 싶다.

위는 9000원 짜리 돈까스+생선까스+함박의 모습

함박 조금 냉기고 클리어
나오면서 촬영한 돈까스 집 전경

 


총평

 

주말 느낌 나는 동네 돈까스 집이다

평일 점심에도 가봤는데 인근 직장인들이 꽤 많이 오는 것 같고 타이밍 잘못맞으면 웨이팅도 조금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