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육아휴직 프로젝트

육아휴직프로젝트3. 아마존 셀러 도전

by Creative We 2022. 7. 18.

육아휴직프로젝트1. 브런치 작가되기 -> 출판 도전

https://weesh.tistory.com/entry/도전-제10회-브런치북-출판-프로젝트

 

[도전] 제10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

육아휴직 프로젝트로 아빠의 육아일기를 브런치에 연재하고 있습니다. 운이 좋게도 다음 메인에 몇번 노출되어서, 현재 누적 약 27만, 구독자수는 80을 기록중이네요..! (※구독 열렬히 환영입니

weesh.tistory.com

육아휴직프로젝트2. 경매 공부를 통해 수익형 부동산으로 월세 만들기

육아휴직프로젝트3. 아마존 셀러 도전으로 월 추가 수익 만들기 도전 중에 있습니다.

 

아마존 관련 책을 두 권 읽고, 행크에듀 강의도 들으면서 차근차근 준비하고 있는데, 역시나 제품 선정이 가장 어렵습니다.

https://weesh.tistory.com/entry/책리뷰-아마존셀러-과외수업육아휴직-프로젝트2?category=1021000 

 

[책리뷰] 아마존셀러 과외수업_육아휴직 프로젝트3

육아휴직 이후 독서도 많이 하고 인강도 들으며, 또 아기와 좋은 시간도 보내면서 제2의 인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 중 육아휴직 두 번째 프로젝트는 바로 아마존 셀러에 도전하는 것입니다.

weesh.tistory.com

 

제가 자본력이 많고 이미 공장을 가지고 있는 상태가 아니라, 기존 아마존 시장에 1. 충분한 수요가 있으며 2. 경쟁강도가 덜한 제품들을 데이터 기반으로 찾아서, 중국 알리바바 제조사와 첫번째 제품 디자인, 구성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는 중입니다. 7월 중에 진행 완료 될 것으로 보이며 8월에는 아마존에서 제 첫번째 제품이 팔리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전자산거래 간이사업자 "아인컴퍼니"를 만들어서, 크몽을 통해 브랜드 로고 또한 제작 완료했습니다. (요새는 크몽 같은 플랫폼이 있어서 디자인 등 더 수월하게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제 제품은 디자인도 중요해서 프리랜서 디자이너 또한 크몽을 통해 작업을 했습니다)

https://kmong.com/

 

크몽까지 내 능력 | 프리랜서 마켓 No.1 크몽에서 전문가를 만나고 능력을 확장해보세요.

의뢰인 평균 만족도 98.6%, 누적 거래완료 222만 건! 마케팅, 디자인, IT·프로그래밍 등 400여 개의 비즈니스 카테고리에서 지금 바로 필요한 전문가를 쉽게 찾아보세요.

kmong.com

저도 크몽으로 나중에 "디지털 노마드 노하우" 등을 넣은 전자책을 판매해보고 싶네요.

(완성된 사업체의 로고) 넘 귀엽지 않습니까.

 판매가 진행되면 이후 공개할까 했는데, 과정을 기록저도 다짐을 다시 쌔게 하고자 요렇게 포스팅을 남깁니다. "역행자"를 2회독 했는데, 주변에 제가 하는 일을 알리는 것이 심리적으로 도움이 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실로 제품관련 고민을 하고 있으면 정말 이게 팔릴까 의심이 들기도 하고, 기존 제품 대비 분명 차별화를 해야하는데 차별포인트를 어떻게 더 가져갈 수 있을지 막막하고 어려운 부분이 있는것도 사실입니다.


추가로 네이버 블로그도 개설했습니다. 네이버는 광고 수익 보다는 재테크와 투자 관련해서 위주로 활용할까 합니다.

아래는 새로 개설한 제 네이버 블로그 주소입니다. 혹 네이버 블로그 하시는 티스토리 이웃분들 서로이웃 추가를 맺어 주시면 바로 수락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kkanglive

 

디지털 노마드겸 투자자 : 네이버 블로그

https://weesh.tistory.com

blog.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