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코코이찌방야 보라매점

by Creative We 2023. 1. 21.

아기 예방접종을 오전에 잘 마치고, 온 가족이 점심을 먹고 오기로 합니다.

아기와 가기 편하고(아기의자 구비), 주차하기 무난한 곳을 찾다가 보라매 농심 건물에 있는 코코이찌방야 보라매점에 가기로 합니다. 

코코이찌방야

코코이찌방야 보라매점은 본점 개념인 것 같습니다. (확실하진 않습니다만 여기가 농심 건물인데 농심본사 2층에 위치해 있거든요)

차를 지하에 대고 엘리베이터로 2층에 올라가니 (엘리베이터가 2층에 안가는 것도 있습니다. 더 안쪽에 있는 엘리베이터 이용해야합니다.) 무슨 일본에 있는 건물 내부처럼 생겼네요. 요 통로를 통해 들어가 줍니다.

아기물컵과 의자를 세팅해 주십니다.

코코이찌방야 메뉴
코코이찌방야 메뉴

코코이찌방야 토마토 아스파라거스 카레를 아주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그 메뉴 + 계절메뉴인 함박 스테이크 카레를 주문했습니다.

코코이찌방야 보라매점 내부의 모습입니다. 상당히 넓고 쾌적합니다. 주방 앞에는 1인석(다찌)도 있더라고요. 여기 내부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이 많이 와서 드시는 것 같습니다.

자리마다 설치되어 있는 패드로 주문을 합니다. 

물도 시원한 얼음물이 들어 있네요. 

수란 카레 함바그 눌러주고요.. 치킨 가라아케도 추가해 줍니다. 

코코이찌방야 토마토 아스파라거스 오뮬렛 + 가라아게

수란카레함바그의 모습

수란이 따로 나오네요

코코이찌방야에서 배달도 많이 해서 먹는데요, 매장에 와서 먹으면 좋은게 카레 추가가 무료로 되네요.

역시 퀄리티가 좋습니다. 카레가 아주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조금 매운맛인데 딱인거 같아요. 주차는 3시간 넉넉하게 넣어 주시네요.

다시 요 전용 엘리베이터로 내려갑니다.. 코코이찌방야 보라매점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