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양양쏠비치_10개월 아가와 가족 여행('22.12.01)

by Creative We 2022. 12. 5.

낙산비치호텔 하루 묵고 바로 양양쏠비치로 숙소를 옮겼습니다.

(양양쏠비치야 워낙 유명해 비수기를 통해 한번 가보기로 했습니다) 이곳은 11시부터 번호표를 주고 12시부터 방이 비어있으면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역시 온돌룸은 방과 층이 정해져 있는 것 같았습니다. 저희는 2층으로 배정 받았습니다.

양양쏠비치 전경

양양쏠비치는 리조트 파트와 호텔 파트가 나뉘어 있는데 호텔 파트가 식당 등 이용하기에 조금 더 편리합니다.

양양쏠비치 로비엔 랑데자뷰 카페가 있습니다. 제주도 컨셉의 카페로 광화문 디타워에서도 봤던 기억이 납니다.

비수기인지라 방 배정 15분 전인데도 입실 대기인수 6명입니다.

온돌방의 모습입니다. 다소 연식이 오래된 감은 있지만 그래도 낙산비치호텔 대비 방이 큽니다.

룸 입구에 세면대와 커피포트, 미니바 등이 있습니다. 여기는 미니바에 들어있는 맥주 두 캔과 음료 두 캔, 과자가 방값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바다뷰가 2만원이 더 비쌉니다.. 저희는 반대편 산뷰로..

이불과 가운, 슬리퍼가 들어 있습니다.

요기 화장실은 아쉽게도 욕조가 없네요. 다만 아기 욕조는 추가로 요청을 드렸습니다.

젖병건조대도 요청으로 받았습니다. 선착순 느낌입니다.

욕조는 없지만 아기욕조로 대신합니다.

양양쏠비치 중앙에는 넓은 광장이 있고 가까이에 바다가 보입니다.

뷰가 좋다는 베이커리앤 카페 살짝 들러봤는데 좋은 자리는 이미 자리가 차 있어서 내부로 다시 이동합니다.

양양쏠비치 1층 식당에서 커피와 감바스를 시켜서 요기를 합니다.

처음 입실할 때 카드키와 함께 양양쏠비치 리조트 내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줍니다.

간단히 먹고 지하 시설들을 구경해봅니다. 오락실 당구장 탁구장, 노래연습장 등이 있습니다.

설빙과 오션 풀도 있습니다.

굿앤굿스라는 편의점도 있어서 내부에서 모든게 해결 가능합니다.

제가 묵었던 234호 입구입니다. 호실이 중앙을 기준으로 둥글게 배치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원형 감옥 구조인 판옵티콘 구조입니다.

저녁을 외부에서 맛있는 것을 먹고 지하 멕시카나 치킨에서 호프를 가볍게 한잔 더 합니다. 여기는 또 치킨 맛집입니다. 먹다 남으면 싸서 방 호실로 들어가 2차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