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송도현대아울렛에 간단한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점심 먹을겸 커피도 마셨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1층 스타벅스에 갔다가 옆에 반미1964란 곳이 눈에 들어와서 먹어보았습니다. 송도현대아울렛에는 맛집이 많이 있지요.
위치는 송도 현대아울렛 가운데에 있습니다. 제일 좋은 위치에 있는 가게 중 하나이지요.
메뉴판 보시겠습니다. 그냥 바게티도 있고 하네요. 전 시그니처반미 하프 사이즈 +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셔봅니다. 베트남 정통 음료도 있네요 제 기억으로는 많이 달았던 기억...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1964 시그니처 반미가 가장 무난할거 같네요.
야외에 자리를 잡고 앉아 먹어보기로 합니다. 평일에는 확실히 쾌적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송도 현대아울렛 반미1964의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넓직한데 사람이 하나도 없군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반미 1964의 시그니처 반미 하프와, 아이스아메리카노입니다.
반미 확대샷. 반미 맛있지요 샌드위치나 서브웨이 와는 또 결을 달리 합니다.
비닐장갑과 물수건 등도 주는데 그럴만한게 반미는 단점이 부스러기가 너무 많이 나옵니다. 바삭바삭 맛있긴한데 엄청 흘리고 나왔습니다.
깔끔하고 간단히 먹을만 합니다. 이상 송도 현대아울렛 반미1964 후기였습니다.
https://weesh.tistory.com/entry/송도-h12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