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딤딤섬_잠실 롯데월드몰

by Creative We 2022. 6. 18.

소피텔에서 호캉스를 보내고 있는 중에, 대학교 친구들도 오랜만에 만나 아기도 보여주고 저녁도 같이 먹기로 했습니다.

근방 음식점들을 뒤적거리다가 딤섬이 먹고 싶어져서 딤딤섬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잠실 딤딤섬은 예약은 안되고요, 롯데월드몰 지하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평일 6시 딱 되자마자 지인이 먼저 도착해서 자리를 잡아 주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웨이팅이 더 늘어나더라고요. 저희는 이것저것 맛보고 싶어서 BBQ 패밀리세트로 주문을 했습니다.

BBQ패밀리 세트에는 무려 BBQ플래터, 하가우, 새우 돼지고기 시우마이, 샤오롱바오, 연잎찰밥, 가지딤섬, 새우 춘권, 크리스피 창펀, 청경채 데침, 완툰탕면, 오이피클, 자스민차가 나옵니다. 

연태 고량주 250ML짜리도 하나 주문해 봅니다..

그외 잠실 딤딤섬의 메뉴들이니 참고부탁 드립니다.

딤섬을 찍어먹을 간장(+생강) 소스를 인당 하나씩 주십니다.

연태고량주도 나왔습니다 :)

오이피클도 나왔습니다. 1회 리필 가능하다 합니다.

쟈스민 차는 사진과 같이 컵 위에 올려놓으면 저절로 컵에 차가 차오르는 구조입니다. 뜨거운 물도 따로 주셔서 충분히 차를 우려 먹을 수 있습니다.

음식들이 거의 한꺼번에 쫘아악 나오기 시작합니다.  가지딤섬, 새우춘권입니다. 네 명이서 먹기 좋게 4pcs씩 주십니다.

청경채 볶음과 샤오롱 바오 나왔습니다. 샤오롱 바오 역시 맛납니다. 안에 국물이 뜨끈하니 조심해야합니다. 뜨거울 때 수저에 올려 먹어야 맛납니다.

다양한 딤섬류 종류별로 나오고요..!

BBQ플래이트입니다. 훈제오리 바삭하고 고소합니다. 홍콩에 와 있는 기분(?) 입니다.

훈제오리를 찍어먹는 소스와, 오이 반찬을 또 주십니다.

만두 네 알 들어있는 완탕면(?)도 나왔습니다. 그릇을 따로 요청 드려 네 명이서 나눠 먹었습니다.

딤섬과 연잎덥밥 차례로 나왔습니다. 구성이 아주 풍부하게 잘 먹었습니다.

음식이 하나하나 다 퀄리티 있고 맛있습니다. 칭다오 생맥주도 세 잔 주문해 먹었습니다. 이상 잠실 롯데월드몰 딤딤섬 후기였습니다.

먹고나서는 퀄리티 있는 카페에 다녀왔네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weesh.tistory.com/entry/CONFLICT-STORE-COFFEE소피텔1층-카페

 

CONFLICT STORE COFFEE_소피텔1층 카페

소피텔 건물 1층에 퀄리티가 괜찮은 카페가 있더군요 내부 좌석이 좋은데 가운데 매장을 둘러 앉는 형태라 인테리어가 이쁩니다. Conflice store coffee_ 소피텔 후기입니다. 송파 소피텔 건물 1층에

weesh.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