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키덜트] 건프라입문_스트라이크 건담(엔트리그레이드)

by Creative We 2022. 2. 21.

용산역 아이파크몰 5층에는 저같은 키덜트에게 구경거리들이 가득합니다.

건담베이스, 타미야(미니카, 프라모델), 닌텐도, 레고 샵이 모여 있죠.

집에서도 가까워서 지난 주말 장모님이 아기 봐주러 오셨을 때 잠깐 다녀왔습니다.

매번 구경만 하고 뭘 사진 않았었는데, 남은 복지포인트를 활용해서 건담 입문용 버전을 질러 보았네요

 

매장 입구쪽에 앤트리 그레이드라 하여 실물과 함께 나열되어 있습니다.

봉지째 들어 있는 것과, 박스에 들어있는 것이 가장 대표적인 거 같더라구요

차이점은 가격 각각 6000원대, 8000원대이고 더 싼 것은 건담이 나이프를 두 개 들고 있고요, 비싼 거는 총과 멋진 방패를 들고 있습니다.

집에 모셔왔습니다.

다행히 와이프가 혼내지 않더라구요... ㅎㅎㅎ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가장 보편적인 모습의 건담 같습니다. GAT-X105 스트라이크 건담이 정식 명칭인가 봅니다.

이마트에서 사온 G7와인과 치즈, 관자 구이 등을 해 놓고 조립을 준비합니다.

(이때 갑자기 아가가 울어서 돌봐주느라 시간이 좀 지났네요 우리 아가...!)

조립 설명서 앞면입니다. 일본어 한자 영어로 되어 있네요. 머리부터 차근차근 만드는가 봅니다.

조립하기가 굉장히 쉽습니다 역시 엔트리 그레이드인가 봅니다.

저번에 미니카를 사려다가 막힌게 십자 드라이버랑 니퍼가 있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 버전도 니퍼 같은게 필요하냐고 구입 전 물어보니 없어도 된다고 하여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심플하니 좋네요.. (미니카도 곧 사봐야지..)

약 2000원 정도 가치의 총과 방패 ㅎㅎ
오랜만에 보는 조립 키트의 모습입니다 설레네요 ㅎㅎ

 

짜잔

머리 완성입니다 오 디테일이 상당합니다..!

중간과정 생략하고....

짜잔 완성본입니다.

색감과 밸런스가 굉장히 이쁘게 되어 있습니다. 나름 관절?이라고 해야하나 움직여 지는 부위도 생각보다 많고요 가지고 놀기에도 좋네요.

이런저런 포즈를 취해봤는데 균형이 잘 잡히네요 8600원인가 그랬는데 가격치고 퀄이 상당히 괜찮은 것 같습니다.

생각해보니 여기서도 엔트리 버전을 가성비 있게 선보여야, 건담 프라모델을 조립하는 취미 가진 사람들을 많이 만들 수 있을거 같긴하네요

이상 지난주말 8600원의 행복, 건프라 제작 후기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