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딸바보의 육아

[사용후기] 벨라 아기침대

by Creative We 2022. 2. 18.

아기침대 벨라의 조립후기에 이어(링크는 블로그 하단에 있습니다)
사용후기도 적어볼까 합니다. 비단 벨라 뿐만 아니라 다른 아기침대에도 적용되는 점도 많은 것 같습니다.
일단 아기침대가 필요한 이유는 한가지 입니다. 어른들(엄마, 아빠) 허리 보호를 위해서 입니다.

간혹 바닥이나 어른 침대에서도 아기가 잘 자긴 하는데 바닥까지 아기를 들었다 놨다 하면 허리가 여간 아픈게 아닙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높이가 어느정도 있는 아기침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아기침대는 써봐야 100일정도까지라 합니다. 저희 아가는 아직 30일대라 아주 잘 쓰고 있지만요, 기간이 길진 않아서 비싼 제품을 쓸 필요가 있을까 싶긴합니다. 당근으로 구매하고 재 당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겠습니다. (다만 당근 보면 아기침대가 너무 많아서 팔기 쉽지 않아 보이더라고요)

곤히 자고 있는 우리 아가

벨라 아기침대는 바퀴가 달려있어서 옮기기가 편합니다.
저희는 낮시간대에는 아기침대를 거실에 두고 아기를 케어합니다. 기저귀 갈이대와 같이 붙여서 쓰고 있어요.

귀여운 울 아가

그리고 밤 시간에면 위에 사진과 같이 아기침대 한쪽 켠을 내려서 (벨라 침대의 장점입니다..)
안방 침대와 딱 붙여서 활용합니다. 저녁에 자면서 아기를 근처에 둘 수 있어서 케어가 쉽고 마음이 편합니다. 또 저희 집은 안방이 훨씬 따뜻하기도 하거든요.. 가습기도 안방에 있구요..

벨라 침대 하단에는 윗 사진과 같이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아기를 키워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요 아가 용품이 정말 이것저것 많습니다. 저희는 이 안에 방수포(기저귀 갈이대 아래에 까는 용도), 기저귀, 아가용 타월 등을 보관합니다.
매우 쏠쏠히 사용한 공간입니다.

이렇게 가지런히 타월을 두기도 합니다.

 

다만 벨라 침대에 기본 세팅으로 되어 있던 이불은 다소 볼륨감이 있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사진과 같이 타월 등을 이용해서 조금 더 바닥을 단단하게 하고 사용합니다. 초점책과 온습도계 등도 같이 놓을 수 있을정도로 공간 여유가 있습니다.

아침 점심 세팅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면 왼쪽으로부터 매직캔 쓰레기통(기저귀 냄새 방지용), 소베맘 기저귀 갈이대, 벨라 침대입니다.
요렇게 해놓으면 쓰기가 편하더라고요




https://weesh.tistory.com/entry/벨라-아기침대-조립후기내돈내산?category=979704

 

벨라 아기침대 조립후기(내돈내산)

아가 침대를 어떤걸로 할지 엄청 고민했습니다. 이케아를 가보기도 하고, 아내 친구들의 이야기를 많이 듣기도 했습니다. 결론적으로 다들 공통적으로 이야기 하는 부분이 1. 허리를 많이 굽이

weesh.tistory.com

벨라 아기침대 조립후기도 참고하십시오
이상 벨라 아기침대 사용 후기였습니다 :)

 

https://link.coupang.com/a/kAbWc

 

JK스토어 벨라 베이비 원목아기침대 아기침대+3가지 사은품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