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이보리 스튜디오_만삭촬영 후기

by Creative We 2021. 12. 21.

아내의 출산이 임박해오고 있습니다. 

미래와희망 산부인과와 산후조리원을 이용할 예정인데, 연계되어 있는 상품입니다. 무료 촬영이라 하더라고요(물론 업셀링이 있습니다..!)

스튜디오는 이용객들에 한해 발렛파킹을 무료로 해줍니다.

일반 가정집을 스튜디오로 개조해서 사용하는 듯한 모습입니다.

업력이 꽤나 오래되었다고 하네요. 

입구의 모습

2층 입구로 들어간 모습입니다. 만삭사진뿐만 아니고 가족가진이나 아기 사진도 많이 촬영하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평일 낮시간으로 예약하고 갔음에도 방문객이 엄청 많은 모습입니다. 다행히 안내해주시는 분이나 포토그래퍼분이 모두 친절하셨습니다.

카운터의 모습

사진들은 초상권 등 있을 수 있어서 블러처리를 했습니다..

미래와희망 연계해서 촬영하면 만삭사신, 신생아사진(산후조리원으로 와서 촬영해주시는 건데 이건 현재 코로나로 촬영이 어렵다고 해요 ㅠㅠ), 출생 이후 50일 사진을 촬영해서 작은 앨범을 하나 무료로 만들어 주는 상품입니다.

원본 파일을 구매하려면 위와 같이 추가 비용이 20만원 들고요 (각각), 외에도 다른 추가 상품들도 있지만(촬영 이후 사무실에서 설명) 맘만 먹으면(?) 비용을 전혀 들이지 않고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여기는 아이들 소품이 가득한 곳

신부 드레스나 옷도 빌릴 수 있으나, 사진 컨셉을 고민하고 있는 부분이 있으면 무조건 챙겨가야 할 것 같습니다. 아내는 메이크업도 일부 해주시는게 포함인데, 남자는 알아서 하고 가야합니다..

태어날 딸(호롱이)에게 편지도 써봅니다...
이곳은 메이크업 장소

촬영은 엄청 호다닥 프로페셔널하게 촬영해 주십니다. 두 군데 장소에서 배경을 바꾸고 소품(아기 옷이나 신발등 역시나 준비 필요) 활용한 사진 등 해서 한 30분 정도만에 끝나는 거 같습니다. (웨딩 촬영에 비교해보면 훨씬 편하네요..)

(스튜디오 사진은 없습니다. 촬영 불가이기도 하고 매너도 아닙니다..)

그리고 바로 일부 보정까지 하고 짤막한 영상도 만들어서 사무실에서 보여주십니다. 여기서 대망의 업셀링이 시작됩니다..

차도 주시고 (아내에겐 센스있게 루이보스티), 손세정 물티슈도 주시네요.. 3회 촬영본에 대한 원본과 추가 액자, 앨범 장수 보강 등 하여 패키지 상품도 소개해 주셨습니다. 다만 저희는 원본만 받아오는 걸로 선택했네요.

최종 사진의 일부

사진의 일부도 포함해봤습니다. 다만 모자이크 처리를 했어요 부끄러우니깐요 ㅎㅎ

사진 퀄리티는 굉장히 만족을 했습니다. 원본으로 장수가 꽤나 나오는 거 같더라고요 (후다닥 촬영한 거에 비해..)

좋은 추억거리가 생겼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