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브루클린버거_롯데월드몰

by Creative We 2021. 12. 16.

오늘은 수제버거 핵맛집 브루클린버거를 다녀왔습니다.
광화문 지점은 정말 살벌하게 11:30분에 가도 자리가 있을까 말까인데 여기는 그래도 좀 여유가 있더라고요(주말은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매장의 모습

맛있게 먹고 나서 매장을 나온 이후에 촬영한 것입니다..!

메뉴판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용량을 140과 200그람 고를 수 있더군요. 저는 140으로 골랐습니다. 같이 온 일행분들도 모두 140 그람으로 고르셨어요.. 물론 + 셋트메뉴로 프라이와 캔음료는 별개입니다.

음식이 나오기를 두근두근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는 음료 콜라 골랐는데 얼음컵에 가득 넣어 주셨습니다.

DAD'S ROOT BEER

이 음료는 일행이 시킨 것입니다. 약간 활명수?! 맥콜과 다른 음료의 사이 맛이 난다 하셨는데 딱 그 맛이 났습니다 ㅎㅎ 알콜은 들어있지 않다고 해요!!

브루클린웍스

제가 시킨 브루클린 웍스 140G + 프렌치 프라이 1/2입니다. 감자튀김도 큼지막하니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일행이 시킨 크림 버거와 고구마 프라이 입니다. 고구마 프라이도 예상외로(?) 맛있었습니다 고구마 뒷맛이 느껴졌어요..

엇 이거는 다른 일행분이 시키신건데 메뉴 기억이 잘 안나요 ㅠ

마지막으로 브루클린 웍스(제가 시킨 메뉴)아이폰 13프로 인물사진 모드로 잘 촬영한 모습입니다.
요건 정말 제가 찍었어도 잘 나왔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