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안스베이커리 인천 연수동 베이커리 맛집

by Creative We 2021. 11. 23.

오늘은 지난 어머니 생신때 인천에서 생일케익을 사기위해 들렀던 연수동 베이커리 맛집 안스베이커리 후기입니다.

안스베이커리는 이쪽동네에선 아주 유명한 베이커리라서요.. 송도 센트럴파크 옆에도 분점이 있습니다.

(검색해보니 전국에 다 있긴하네요 ㅎㅎ)

매장의 입구

샐러드류와 마카랑, 그리고 이곳의 유명한 메뉴 중 하나인 명장 샌드위치, 명장 카스테라 등입니다.

무려 특허를 취득한 명란바게트도 있습니다. 주말 낮시간이었는데 매장 안이 사람으로 가득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옛날 빵(?) 시리즈...  소시지 크로와상 옥수수빵 등..

동네 빵집이 잘되려면, 시그니처 메뉴들이 꼭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롤케익과 각종 케익들입니다. 여기는 생크림 1호, 2호, 3호 케익이 유명합니다 (각 사이즈 차이입니다)

생일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가입이 되어 있으면 문자로 쿠폰 안내가 옵니다. 케익 10% 할인쿠폰이네요

케익 리스트입니다 :)

생일 축하 파티에 케주얼한 샴페인도 빠질 수 없죠..!

CCTV의 모습

매장안에 설치된 모니터를 통해서 빵의 제작과 유통 과정을 볼 수 있어 품질에 더 믿음이 갑니다.

안스베이커리에서 사온 생크림1호 케익과 함께 어머니 생신 파티를 진행했습니다.

조카가 가장 신난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