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송도 오크우드호텔 부페_오크레스토랑

by Creative We 2021. 10. 16.

오크우드프리미어인천 오크레스토랑

 

아버지 생신을 맞아 송도에서 비교적 합리적이고 뷰가 좋은 부페를 고름

포스코타워 36층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1층 주차장과 연결되어 있다

(지하 주차장은 무려 쉐라톤, 오크우드, 롯데마트 모두 연결되어 있어 매우 넓고, 안에 들어가서 최대한 오크우드 가깝게 주차하시길 추천!)

36층은 오크우드 호텔 리셉션이기도 해서 한편으로 찾아 돌아가면 아래와 같이 입구가 보인다 +_+

저녁에는 와인 한 잔 먹기에도 좋아보인다

 

 

12시 예약했는데 미리 들어갈 순 없고, 12시 딱 되어서 들어갈 수 있었다. 아래는 잠깐 대기하면서 메뉴판 살펴본 모습

입구쪽에 배치된 메뉴판

 

부모님 + 아내와 나 해서 안심바닷가재2인. 채끝등심 바닷가재2인 이렇게 해서 먹었다

(물론 음식을 시키면 부페이용이 포함된다)

 

기다리면서 구경한 오크우드 모형
오크레스토랑의 뷰

 

 

송도 센트럴 파크부터 해서 더샵 하버뷰 쪽 뷰가 잘 보인다

다만 창가 근처에 앉았을 때 이야기고 우리 가족은 창가자리는 아닌 안쪽 자리에 앉았다..

(당연하게도 예약이 창가부터 찬다. 그리고 느낌인데 네이버 예약으로 하는 경우 더 좋은 자리에 배정되는 것 같다)

+우리는 클래식하게 전화 예약으로....!

이쪽은 스시바..!

 

 

각종 디저트 류 (빵 종류 맛있다..!)
스프류
코리안 사이드 디시

 

역시 육회, 훈제연어는 먹어줘야 한다

이 외에도 고기류도 있는데 사진을 못찍... (급하게 먹느라...)

엄청 다양한 종류가 있진 않은데 중요한 녀석들은 다 있는 편

나의 첫번째 접시 = 샐러드 위주로

 

나의 메인 메뉴 채끝등심(미디움)과 바닷가재 스테이크 (8만원대 맛있다...!)

이건 아내가 시킨 안심+바닷가재 스테이크 (요게 등심보단 쪼끔 비쌌다)

쫄깃쫄깃 맛있는 채끝등심

스시도 한 접시
마지막 디저트

 


총평

 

비교적 합리적 가격과 맛 + 뷰가 종합된 괜찮은 송도 맛집!

메인요리와 부페를 섞어서 시키는 것도 괜찮을 듯

(예약은 필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