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구)송도유원지 맛집_성구미 볼테기 해물탕

by Creative We 2022. 7. 6.

예전부터 부모님이 자주 가시던 맛집인데, 저는 이번에 처음 가봤습니다.

볼테기(대구) 해물탕과, 낙지볶음이 유명한 곳입니다. (구)송도유원지, 지금은 중고차매매센터 로터리 앞에 바로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 옆에 주차장이 있습니다만 엄청 널럴하진 않습니다. 근방 도로변에 주차할 곳이 많아서 주차가 빡센 곳은 아닙니다.

낙지볶음과 볼테기탕이 포함되어 있는 세트메뉴(2인 37,000원)를 먹어 봅니다.

송도 볼테기 해물탕 메뉴판

좌석이 넓직하고 쾌적합니다 이 공간과 더불어 다른 넓은 방이 또 있습니다.

미나리 가득하고 좋네요. 볼테기 해물탕의 모습입니다.

찬들도 적당합니다.

매콤달콤 낙지볶음도 나왔습니다. 엄청 맵진 않네요..! (그간 서린낙지 등으로 단련이 되어서.. ㅎㅎ)

접시를 두 개 주십니다. 한 군데는 낙지볶음을 비벼먹고, 다른 그릇으로는 해물탕을 덜어 먹으면 되겠습니다.

요렇게 간장+와사비 소스를 만들어서 볼테기(대구)를 찍어 드시면 되겠습니다.

시원하게 해장도 잘 되는 맛입니다. 부모님은 주로 해장하러 오셨다고 해요. 송도 콩나물해장국집을 비롯해 많은 해장국집이 있는 것 같습니다.

잘 먹고 나왔습니다. 요즘 날도 무덥고 해도 제법 길어졌네요.

이상 (구)송도 성구미 볼테기 해물탕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