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강남역 강레오의 차돌집

by Creative We 2022. 7. 4.

오늘은 얼마전 신혼여행을 다녀온 친구를 만나는 날입니다. 원래 수제버거를 먹으려 했는데 찾아간 집이 없어져서.. 메뉴를 고민하다가 고기먹자 하고 들어간 집입니다. 근데 알고보니 강레오 쉐프의 차돌집 본점이었네요.

 

고기를 급하게 먹느라 메뉴판은 못찍어서 네이버에 있는 메뉴판으로 대신합니다. 차돌은 물론이고 편백찜과 스테이크도 파네요. 저희는 그래도 역시나 차돌입니다.. 8900원으로 강남에서는 가성비 집 인정입니다.

셀프바가 있어서 부족한 반찬을 퍼다 나를 수 있습니다. 처음에 파채나 마늘 등은 안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가지고 왔습니다..

저는 마늘을 아주 좋아해서..(전형적인 한국인...)

차돌 나왔습니다. 저희는 세 명, 이후에 한명 합류해서 총 7인분을 먹었네요..

파채와 양념도 셀프 코너에서 가져오실 수 있습니다.

사이드메뉴도 엄청 다양한데요. 친구가 차돌+쫄면 조합이 좋다하여 쫄면도 시켰습니다.

쫄면 차돌 조합도 아주 좋네요.

사이드 메뉴중에 땡초밥도 있습니다. 요렇게 밥이 와서 구워진 차돌과 해서 먹으면 아주 꿀맛입니다.

이상 강남역 가성비 차돌집 강레오의 차돌집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