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딸바보의 육아

출산준비용품(홈캠)_이글루S4 설치 후기

by Creative We 2022. 2. 8.

아이가 태어난지 22일이 지났습니다만 

여전히 구매하는 아가용품들이 엄청 많습니다..! (젖병건조대, 아가 손톱깎이 등...)

그중 신생아때부터해서 이후로도 계속 활용성이 높은 클라우드 기반 캠 이글루 S4를 구매하여 설치한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이글루 S4는 국산제품으로 클라우드 기반, 그리고 집 안의 와이파이 단말기 기반으로 작동하고 있어서, 보안성이 높다고 합니다.

가격은 99,000원입니다. (네이버 쇼핑 기준)

언박싱한 모습.JPG

캠의 모습입니다. 크기가 크진 않은데 성능이 굉장히 좋습니다.

박스 겉표지의 QR코드 스캔을 통해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이후 계정을 가입하고, 카메라 등록을 해야합니다. 관련 유튜브 영상이 상세히 잘 설명되어 있어서 따라 가시면 쉽습니다.

다만 주의점은 기가와이파이 2기가로 지원된다고 하니 그 부분 꼭 유의하셔야겠습니다.

 

32기가짜리 SD카드도 구매완료 했습니다.

어플 메뉴를 보시겠습니다. 사운드를 듣는것도, 사운드 알람 설정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가령 집에서 큰 소리가 나면 알람을 주는 방식입니다)

또한 원격으로 캠을 네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어서 화각이 굉장히 넓습니다.

영상 캡처 모습입니다. 거실 대부분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굉장히 광각임을 알 수 있습니다)

계정 가입 후에 장치 공유 탭을 활용해서, 아내와 같이 계정을 공유하거나,

아님 아이패드, 핸드폰 둘다 연결을 해둘 수도 있습니다.

회사에서도 접속해보니 화질이 선명하니 잘 보이더라고요 (화면 확대도 가능하며, 딜레이는 1~2초 정도 생기는 것 같습니다)

이상 가성비 홈캠 이글루S4 내돈내산 언박싱 및 설치후기였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kAb3O

 

이글루 S4 홈 카메라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