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사당 고시원을 오픈했습니다.
기존에 사시던 분들을 주변에 안내해 드리고 대대적인 인테리어를 진행해서 제가 해보고 싶었던 젊은 사람들이 쉐어하우스 느낌으로 방문할 수 있게끔 리뉴얼 했습니다. 인테리어 중에 최대한 제가 직접 세부적으로 업자들 컨택해 가며 비용도 절감하고 하려 했지만, 그래도 힘 주고 싶은 부분은 포기할 수 없어서 기존 예산은 확실히 초과 했네요.
저희 고시원 "사당살이"는 사당역 7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이며, 근방에 칵테일바, 이자카야 등 핫플레이스가 많은 사당 시장 골목 중심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입구는 전부 새롭게 리뉴얼 했습니다. 신발장도 기존꺼보다 큼지막하게 새로이 제작했네요.
"사당살이" 고시원은 보증금 5만원에, 스탠다드룸 35만원 ~ 와이드룸 55까지 다양한 형태의 가성비 있는 룸들을 제공합니다. 도배 장판 뿐만 아니라 선반이나 침대, 콘센트 까지도 싹 바꾸었습니다.
인테리어 잘 꾸밀줄은 몰라서 그냥 최대한 깔끔한 방향으로 진행했습니다. 안전과 편의를 위해 전실 전자 도어락도 새롭게 부착했습니다.
저희 사당역 고시원 "사당살이"는 큰방들도 구비하고 있으니 오픈톡으로 문의 부탁 드릴게요.
사당 고시원 사당살이의 공용공간들 보시겠습니다. 방이 가성비 있게 구성되어 있다보니 공용공간 구성이 아주 중요한데요.
제가 커피를 아주 좋아라 해서 필립스 커피 머신 하나 넣었습니다.
여기는 거의 제 취향입니다. 레고라던지 민음사 세계문학전집이라던지요. 식사하시고 할 때 여유롭게 보시라고...
오픈 이벤트 진행중이니 많은 관심과 격려, 응원 부탁 드릴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