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경원재 수라 돌잔치 시리즈의 연속입니다. 아내가 엄청 열심히 서칭을 하고 찾아봐서 한복을 엄청 저렴하고 퀄리티 있게 대여했습니다.
(위 포스팅은 경원재 수라 아기 돌잔치 코스 요리 포스팅입니다)
결혼할 때 한복을 샀었는데, 입을 수 없는 상태가 되었고.. 또 경원재 한식당 수라는 한옥 컨셉이라 한복 입은 사진이 퀄리티가 좋을 것 같아 부랴부랴 인터넷 검색을 했습니다. 다만 대여라 해도 아내와 저, 아가까지 한복을 맞춰서 빌리려니 꽤나 많은 돈이 예상되었습니다. 검색을 하다하다 송도 커넬워크 겨울동 오피스텔에서 가성비 좋게 대여할 수 있는 희한복 송도점에 다녀왔습니다.
커넬워크 겨울(송도 초입에 위치했습니다.가장 안쪽에..) 402동 408호 오피스텔에서 영업을 하십니다. 찾아가셔서 주차장에서 호수 호출을 하면 문을 열어 주십니다.
정식 명칙은 설연재 한복인 것 같습니다.. (스마트스토어로도 하시나 봅니다) 약간 개인이 공방느낌으로 하십니다 그래서 더 저렴한 듯 합니다.
사무실 안에 들어가니 다양한 색상의 한복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저는 무난하게 베이지색으로, 아내는 핑크보단 보라색상으로 고릅니다. 아기 한복도 돌상 업체에서 핑크를 한 벌 제공해준다 하여 보라색으로 맞췄습니다.
아내는 피팅을 해봅니다. 각 사이즈를 잽니다. 미리 준비해주시면 나중에 돌잔치 전날에 찾아가는 서비스입니다.
아내, 저, 아기 + 아기 따스한 누빔 한복 추가 하여 가성비 있게 30으로 진행했습니다. (선결제를 해도 되고 계약금 걸고 이후 찾으러 와서 잔금을 해도 됩니다.)
요것이 아가 한복 외에 누빔입니다. 동장군 우리 아기입니다. 아주 귀엽습니다. 따스해 보입니다.
잠깐 앉혀서 사진을 찍으려 했는데 불편했는지 난리가 났습니다. 과연 돌잔치 날은 잘 입고 있을 수 있을지...
짜잔 당일 샘플컷 일부를 받았습니다. 경원재 배경과 어우러져서 아주 이쁘게 촬영이 되었습니다. 요게 보라색 아가 한복이고요.
요게 동장군 한복입니다. 아기 표정이 아주 밝네요. 실제로는 아주 굉장히 추웠습니다... 여튼 아주 가성비 있게 한복 대여를 잘 하고 와서 내돈대산 추천 포스팅을 해봅니다.
설연재(희한복) 한복 송도점 위치 및 아래 네이버플레이스 링크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