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와 아내와 여의도IFC L2에 위치한 캐리 키즈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여기의 최대 장점은 일단 위치가 좋기도 하지만 무엇보다도 돌 전 아기 입장은 무료라는 것입니다..!! (돌 지나면 아기 입장료 2만2천원입니다...) 성인은 5천원입니다.
캐리키즈카페의 외관입니다. 캐리라는 캐릭터가 있나 봅니다.. 내부 입장인원 제한이 있어서 시간 타이밍을 잘 맞춰 가야한다 합니다. (여기 단골인 아내 피셜)
성인 두 명 만원해서 들어갔습니다. 아메리카노 1잔 교환권을 각 주시니 왠지 이득 느낌입니다. (아내가 차 가지고 오는건 비추하더라고요.. 와봤는데 주차가 복잡하고 하답니다..)
다른 키즈카페의 경우 돌 전 아기가 할만한게 정말 별로 없는데, 여기 캐리키즈카페는 요만한(11개월) 우리 아가도 놀 수 있는 장난감들이 많습니다.
카페 공간입니다.
요기가 1번 룸으로 우리 아가가 놀만한 장난감이 많은 곳입니다. 볼풀을 특히나 좋아하는 저희 아가입니다. (다만 볼이 조금 더러운 느낌은 났습니다.. 무료로 들어온 입장이라 여기까지만 합니다...)
한 세 네살 되는 아이들이 많이 보였는데 그 친구들이 놀만한 콘텐츠가 많았습니다.
중앙 테이블이 있어서 여기에 짐을 풀고 아기를 놀아주기가 좋습니다.
저희 집에 없는 큰 장난감들을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여기저기 탐험중인 우리 아가
옆에 캠핑존도 있네요 여기는 아가가 더 크면 올 수 있는 것으로
1번룸 옆 2번룸은 블록쌓기나 색칠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요기는 6번방입니다. 인형과 각종 장난감들이 가장 많은 곳입니다.
공룡들도 여기저기 널부러져 있군요. 아래는 아내가 작성한 꼼꼼한 캐리키즈카페 리뷰입니다. 아래포스팅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m.blog.naver.com/bangle_/222967639316?referrerCode=1
IFC몰 L2에 위치해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