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딸바보의 육아

[육아꿀템] 라라스_아기 옆으로 재우기 베개

by Creative We 2022. 5. 30.
반응형

오늘의 추천드릴 육아템은 바로

라라스 아기 옆으로 재우기 베개입니다.

아기를 재우는게 정말 어려운 일인데요. 안고 잘 자다가도 침대에 내려놓으면 등센서가 발휘되며 바로 잠을 깨고 보채고 하기 때문입니다.

아기 저녁 통잠을 재울 때는 스와들업이 유용한데요, 낮잠을 재우는 것은 저녁 재우는 거 보다 어렵기도 합니다. 보통 어린 아가는 하루 토탈  4시간 이상의 낮잠을 자야하거든요

https://brunch.co.kr/@kkanglive/21

 

비로소 가치를 알게 된 각종 육아템2

아빠가 추천하는 아기 육아템 | "육아는 템빨이다" 아기를 보는 것은 체력적으로 매우 힘이 드는 일입니다. 엄마의 손목과 허리를 보호할 수 있는 아이템들, 그리고 아가가 먹고 자고 싸는데 도

brunch.co.kr

브런치에도 작성한 내용인데, 낮잠을 재우기에 아주 좋은 아이템으로 라라스 아기 옆으로 재우기 베개가 있습니다.

저희는 구매하여 아주 잘 활용중입니다. 아기와 같이 1박 이상 외출을 할 일이 생기면 무조건 챙겨가는 잇템입니다.

일전에 송도 경원재 앰버세더 호텔에 호캉스 갔을 때도 가져가서 잘 썼습니다. 어느곳이건 라라스 베개를 펴 놓으면 아기가 낮잠을 잘 수 있는 준비가 됩니다.

사용법은 굉장히 신속하게 아가를 베개에 눕히고 손과 발을 끼워주고, 90도로 옆으로 뉘어주는 것입니다. 이후 쪽쪽이를 주고 살살 달래줍니다. 이때까지 아가가 크게 반항(?)하지 않는다면 낮잠 성공률은 올라가게 됩니다. 

물론 가끔은 실패하기도 합니다. 요 위의 사진은 라라스 베개에서 앞으로 누워서 머리를 쥐뜯고 있는 모습이네요.

낮잠을 꿀같이 자고 나서 일어나서는 사진과 같이 멀뚱멀뚱 베개에서 놀고 있기도 합니다.

그 전에 낮잠을 재우기 위한 흔적들...

아가는 기본적으로 모로반사가 심해서 잠을 들어도 깨는 경우가 많아서 양 손을 살짝 눌러주는게 중요한데요, 옆으로 눕히는 것도 꽤나 도움이 되는데 저희 부부는 이 방식으로는 매번 실패했습니다. 그래서 요 라라스 베개가 더 소중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ocshP

 

[라라스] 아기 옆으로 재우기 베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