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맥북에어(M1) 개봉기

by Creative We 2021. 11. 27.

드디어 이벤트로 당첨된 맥북에어 256GB가 집에 도착했다...!

제세 공과금 29만원인가만 내고 바로 내것이 된 맥북에어 이것으로 내 애플 생태계는 한 단계 더 진화하게 되었다. 

사과의 늠름한 자태
항공샷으로도 촬영해 봅니다.
영롱영롱
박스에서 이제 막 꺼낸 모습입니다
용량 다소 아쉽지만 공짜인게 어디입니까!!! ㅋㅋㅋㅋㅋ

 

영상도 처음으로 올려봤는데 잘 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 언박싱 영상도 촬영해 봅니다.

활용하여 바로 로지텍 무선 마우스를 연결하고, 블로그 포스팅(지금 이거)을 작성중입니다.

뭔가 부드럽고 유튜브 사운드도 빵빵하고 그런 느낌이네요 크크크

맥북에어가 생겼으니 아이패드 프로와의 사용성을 어케 더 시너지를 내서 잘 사용할지를 고민해 봐야겠습니다.

라이언이 떨구는 것들이 사과 같기도 합니다... ㅎㅎ(하트네요...)

짜자자잔 저의 애플 콜랙션 완성입니다. 좀 더 돈을 벌게 되면 맥 PC도 놓고 싶네요.. 다만 요거는 이사간 후에..! 

아이폰 순서대로 X, XS, 13 Pro

에어팟1세대와 에어팟 프로

아이패드프로와 펜슬

맥북에어 이것으로 완벽한 저의 콜랙션이 완성되었습니다 크크크

지난 주말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로 주가가 폭락했던데 애플은 더 사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