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1 인천국제유아교육전 in fall 후기

by Creative We 2021. 10. 16.

'21.10.14~17(일)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진행하는 인천국제유아교육전에 다녀왔다.

일산 킨텍스, 송도 컨벤시아, 삼성 코엑스에서 돌아가면서 하는 모양인데, 인천집에 갈 일이 있어서, 겸사겸사 들러봄

송도 컨벤시아 모습

 

북문 쪽 근방의 출입구 통해서 지하 주차장으로 들어감

 

인천국제유아교육전, 홈 테이블 데코페어, 낚시보트캠핑 페어까지 한꺼번에 하고 있더라

참가 업체들 부스

 

와이프는 사전 예약을 해서 바로 바코드를 찍고 표로 바꾸어 입장했고, 나는 현장 등록을 통해 조금 늦게 들어갔으나 뭐 오래걸리지 않았음..

이후 바코드를 대면 이런 입장권 같은거를 나눠 준다.

파노라마 모드로 촬영한 모습

 

사람들이 꽤나 바글바글 했다.

 

다양한 아기 용품들

유모차부터 카시트, 젖병, 체온계, 아가옷, 태아보험까지 엄청 다양한 품목들이 있었는데, 사전 가격 정보나 브랜드를 알아 두면 더 좋았을 것 같다.

시중가 대비 얼마나 싼지 알 수가 없음...!


편안해 보이는 아가 인형의 모습...

 

 

아기 침대도 어떤걸 구비해야할지 요새 고민중..!

풀로 차 있는 태아보험 상담 창구

 

 

우리는 태아보험을 이미 현대해상으로 들어서 근처를 구경구경하고 있는데,

팀장이란 사람이 오더니 현대해상 이미 가입해 있어도 한번 상담해보라고 했다.

(보통 이런거 업셀링[더 비싼 상품 가입시키는 거]하는 거라 그냥 무시하려 하는데 절대 아니라고 5분밖에 안걸린다고 아가 양말도 주고 이래서 일단 가보았다)

팀장 말로는 현대해상 태아보험을 다이렉트로 인터넷으로 전화해서 걸었어도, 태아보험 전문가가 아닌 장기고객전문(?) 여튼 그런 파트로 연결이 되어서, 전문가에게 상담받는거보다 보험 커버하고 있는 부분이 좀 비효율적으로 되어있을 수 있다고 했다.

어쨎건 앉아서 상담사 이야기를 들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그래서 결론이 뭐냐고 물어보니, 태아보험은 다른 보험회사 상품으로 새로 가입하고(왜냐면 현대해상은 이미 24주차 임산부가 다시 들 수 없어서..), 기존꺼 보장항목을 조정하자는 이야기 였는데 결국 업셀링이었다. 그래서 미련없이 일어남...!

 

(아가 양말 개이득!)

 

유교전뿐만 아니고 홈테이블페어, 낚시,보트,캠핑페어도 안으로 연결되어있어서 함께 구경구경할 수 있다.

 


오늘의 느낀점

 

1. 그래도 아가 용품 구경하는 건 항상 기분 좋은 일인 것 같다.

2. 다양한 브랜드와 가격대를 미리 알고 가서 비교해 보면 좋을 듯.

가령 수입 브랜드도 많은데, 자기들 말로는 인터넷 최저가 보다 싸다고 하는데, 나는 잘 모르니...

그리고 전시용품은 10만원 정도 추가 할인해 주는 거 있던 데 그렇게 사도 괜찮아 보였다.

3. 태아보험은 다이렉트로 드나, 안들었으면 이런데 와서 들어도 나쁘진 않을 듯 요새 정보가 너무 투명해서...

 

 

주차요금은 30분에 600원 정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