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원조 닭도리탕 감자탕_방이 먹자골목

by Creative We 2022. 9. 3.

오늘은 대학교때 만나서 친하게 된 동기들 모입니다.

모두가 애아빠가 되었네요.. 저녁으로는 다른 학교 동기 운영하는 송파 최고 수제버거 맛집 차고버거에서 먹고, 사장님 넘 바빠보이셔서 셋이서 방이 먹자골목쪽에서 소주 한잔 더 하려고 나왔습니다.

https://weesh.tistory.com/entry/차고버거올림픽공원-수제버거-맛집

 

차고버거_올림픽공원 수제버거 맛집

오늘은 지인이 운영하고 있는 올림픽공원 수제버거 맛집 차고버거에 다녀왔습니다. 학교 동기가 운영하는 곳이라 매 분기 정도에 한번씩 이곳에서 모임을 가집니다. 객관적으로도 매우 퀄리티

weesh.tistory.com

구석구석 보다가 맛집 포스가 나길래 들어가본 원조 닭도리탕 감자탕 집 입니다.

상호가 원조 닭도리탕 감자탕입니다. 방이 먹자골목 메인스트리트에서 한켠 뒤 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풍기는 포스가 맛집 느낌입니다.

방이먹자골목 원조 닭도리탕

원조가 딱 한자로 쓰여 있네요.

8시 넘어서 갔는데 사람들이 꽤 있더라고요. 들어서자 마자 닭도리탕 감자탕 냄새를 풍기며 맛집 인증을 합니다. 저희는 원조감자탕 소자를 먹었습니다. (이미 저녁을 먹고 가서요)

앉아서 먹는 좌석과 식탁 좌석과 혼재되어 있습니다. 옆에는 팀단위로 왔던데 회식하는 것 같았어요.

밑반찬입니다. 고추 그리 맵지 않고 아삭아삭합니다. 김치는 약간 묵은지 느낌입니다.

김치전이 안주로 나오네요. 바로 소주를 시킵니다.

감자탕 소자 나왔습니다. 나오면 조금만 더 끓여서 드시면 됩니다. 양념이 딱 옛날 맛집 양념입니다. 시래기 깻잎 향이 좋습니다. 소자 고기 다섯 덩어리 정도 들어있었습니다. 맛있게 냠냠 먹느라 사진이 많지가 않네요.

볶음밥도 필수이지요. 감자탕에 볶음밥에 각 1병 소주 마시고 왔습니다. 약간 클래식한 맛과 느낌의 방이 먹자골목 감자탕 맛집 되겠습니다. 닭도리탕도 물론 맛있을거 같아요 다음에 먹어봐야 겠습니다.

방이동 원조 닭도리탕 감자탕 위치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