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에어팟프로 A/S 후기(한쪽 안들리는 현상)_투바 압구정

by Creative We 2022. 1. 12.

에어팟프로를 KT요금제로 구매한 이후 잘 쓰고 있었는데, 갑자기 출근하는데 한쪽이 잘 안들리는 겁니다.

그래서 초기화를 여러번 시도했는데도 계속 안되어서 A/S센터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https://support.apple.com/ko-kr/HT209463

 

AirPods 및 AirPods Pro를 재설정하는 방법

AirPods이 충전되지 않거나 다른 문제를 해결하려면 AirPods을 재설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support.apple.com

초기화 방법은 애플 공식 사이트 참고 바랍니다. 매우 쉽습니다.

 

강남에 산부인과를 아내와 들렀다가, 근처를 검색하던 중 찾게된 투바 애플서비스센터 압구정 이용 후기입니다.

하이마트 건물 2층 한켠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는 따로 예약은 안하고 즉흥적으로 간거라, 안내에 따라 비치된 패드를 통해 접수를 했습니다.

패드로 접수를 하면 카카오톡으로 안내 메시지가 옵니다.

평일 점심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습니다. 옆에 가전기기들을 보면서 기다리고 있더니 어느덧 제 차례가 와서 불러줍니다.

전 에어팟 충전이 안되어 있어서 충전(기본30분) 이후 점검을 할 수 있다 합니다. 한데 여기서 이상이 발견되어서 새 제품으로 교체 하더라도 재고가 없어서 오늘 받을 수는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여기에 맡겨서 봐달라고 하고, 상위지점으로 올려 수리가 가능하면 수리 이후에, 아니면 새 제품으로 교체 후 택배로 받기로 했습니다.

 

언제나 반가운 택배

오늘 퇴근하고 집에 와보니 도착해 있더군요. 제가 지난 금요일 맡겼으니, 주말 빼고 이틀 걸려 화요일 도착했네요..!

세부적인 수리 내용을 알려주십니다. 한쪽 에어팟프로 이어폰이 안들렸던 이유는 충전 문제였네요, 그 부분을 교체해서 보내줬다고 쓰여있습니다.

이렇게 다시금 에어팟프로를 활용해서 출퇴근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하철 출퇴근하다보니 노이즈 캔슬링 정말 필수로 필요합니다...!

강남 을지병원앞 교차로 하이마트 2층에 위치한 센터 모습입니다.

이상 에어팟 프로 A/S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