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딸바보의 육아

[신박육아템] 프롬유 샤워핸들 후기

by Creative We 2022. 9. 10.

신생아때 선물 받았지만 여지껏 쓰지 못했던 프롬유 샤워핸들 사용 후기입니다.
6개월 이후 아기부터 사용가능하고, 아기 목욕을 수월하게 해주는 아이템입니다.

프롬유 샤워핸들

프롬유 샤워핸들은 아기 비데로도 사용가능하고, 목욕 후 행굴 때 쓰기 좋습니다. 우리 아기는 처음에 약간 어색한듯 당황하더니 이내 적응하더라고요.

꽤나 큰 박스로 배송이 왔습니다. 오픈해 보시면 조립방법, 품질 보증서 등이 나옵니다.

프롬유 샤워핸들

구성품들을 보시겠습니다. 아래 받침대를 고정해주고, 위에 꼭지 부분을 꽂기만 하면 되는 쉬운 구성입니다. 꽤나 견고한 것 같습니다.


프롬유 샤워핸들의 완성직후 모습입니다.

늠름하네요 바로 실사용 해봐야겠습니다.

추석 명절을 맞아 아침부터 아가를 목욕시켰습니다. 머리를 감기고, 얼굴을 닦아준 뒤 몸을 닦았습니다. 이후 샤워핸들에 아기를 고정하여 샤워기를 바로 직접 쏘진 않고 간접적으로 손으로 해서 행궈 줬습니다. 아기가 의외로 되게 잘 있더라고요. 앞으로의 꿀템이 될 것이 확실해 보였습니다.
아기 비데용으로도 쓸 수 있다는 내용이 어떨지 바로 감이 왔습니다. 4년전 조카를 출산한 동생이 보더니 세상이 많이 좋아졌다고 합니다. 정말 육아는 템빨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아래는 프롬유 샤워핸들 구매링크이오니 참고하십시오.
https://link.coupang.com/a/yWint

프롬유 샤워핸들 시즌2 유아 아기 비데 기저귀 갈이대 목욕 샤워 핸들 거치대 육아 용품 육아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