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타벅스 서머 그린백 리콜 & 반납 후기

by Creative We 2022. 8. 11.

후우.. .오랜만에 프리퀀시를 모아 서머캐리백(크림)을 수령했었는데요,

유해성분물질 이슈가 터졌네요. 사실 보통 같았으면 별로 신경 안썼을텐데, 아기도 키우고 있는 입장에다가 또 처음 음료 쿠폰 세 잔에서 음료 3만원 권 or 다른 대체 상품을 신청할 수 있다고 하여 집에 창고에 있던 것을 꺼내서 반납하러 다녀왔습니다.

https://weesh.tistory.com/entry/스타벅스-프리퀀시-서머캐리백크림-예약수령-후기

 

스타벅스 프리퀀시 서머캐리백(크림) 예약수령 후기

스타벅스의 여름 E-프리퀀시 시즌이 도래했습니다. 원래 여름꺼는 잘 안모았는데, 이번에 어쩌다보니 스타벅스 커피를 꽤 마시게 되어서 자연스레 모으게 되었습니다(?) 프리퀀시 완성 후에 바

weesh.tistory.com

처음에 무료 쿠폰 세잔으로만 바꿔준다고 했을 때는 다소 화가 났지만. 다른 대체 상품 혹은 기프트카드 3만원으로 주는건 충분한 보상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위기관리 측면에서 초장에 이렇게 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라는 생각도 드는군요.

저는 여튼 꿀이다 생각하고 냅다 갖다 주고 기프트 카드(3만원)를 받기로 했습니다.

스타벅스코리아가 되면서 좀 아쉬운점(마케팅 문구 등..)이 있었는데 이번 대처는 그래도 비교적 잘 했다고 생각합니다. 좀 늦은 감은 있지만요.

반납을 완료하고 스타벅스 어플리케이션에서 3만원 리워드 카드를 신청했습니다.

3일이내 순차 진행된다 하니 기다려봐야겠네요.

굿즈 이뻤는데 아쉽네요. 역시 제조는 단가때문에 중국에서 하게되는데 유해품질 같은거는 중요한 이슈인 것 같습니다. 

송도 캠퍼스타운 스타벅스 점입니다. 반납하고 무료 쿠폰 세 장 중 한장으로 음료를 받아왔네요. 다시 서울로 돌아가는길...

땡큐쿠폰이라 되어 있네요 쏘리 쿠폰이어야 할 거 같은데 말이죠... 여튼 세 잔 어떤 음료건 사이즈 프리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벤티 사이즈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