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광화문, 안국 경양식돈까스 맛집 _경성치킨

by Creative We 2021. 10. 22.

경성치킨

직장인 3대 점심메뉴 중 하나인 돈까스
안국역과 광화문 사이의 돈까스 맛집 (저녁엔 치킨집인 것 같은데 저녁엔 한번도 못가봤네요..) 경성치킨에 다녀왔습니다

점심메뉴판입니다. 저는 항상 모둠이죠.. 여기는 블랙빈 돈까스가 특색있는메뉴인거 같긴합니다.
일전에 와이프랑 왔었는데 블랙빈돈까스 맛있었다고 하긴 했어요..!

경양식돈까스에 어울리는 스프… 기성품 스프의 맛이 물씬 .. 후추를 뿌려 먹으면 맛있습니다

모둠의 모습

모둠의 모습입니다. 돈까스, 생선까스, 새우튀김 뭐 하나 다 평타 이상은 갑니다.
계란후라이1 + 모닝빵이 또 여기의 특색있는 포인트지요

반찬은 깍두기와 더불어 딸기쨈도 있습니다. 빵을 찍어먹으면 맛있습니다..

식당 전경의 모습입니다.. 2층도 공간이 있습니다

나올때쯤 전경의 모습입니다. 예전에는 점심시간에 테이블 회전이 많았던 것 같은데, 오늘 금요일이라 그런지 좌석에 좀 여유가 있네요

밖에 있는 메뉴판의 모습을 다시금 찍어 보았습니다.

돈까스모둠 10500원으로 가성비 나쁘지 않은 광화문 직장인 맛집 되겠습니다~

댓글